커뮤니티

부탁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무료한나날
2010-04-20 17:04:13
712
글번호 29474
답변완료
1. 매수 및 청산 var1과 var2가 0보다 클 때 피봇 최하단에서 매수 var1 또는 var2 둘 중 하나가 0보다 작으면 현재가 청산 분봉 종가가 피봇 하단을 넘으면 피봇 하단에서 stop걸어놓고 하단까지의 수익실현 2. 매도 및 청산 var1과 var2가 0보다 작을 때 피봇 최상단에서 매도 var1 또는 var2 둘 중 하나가 0보다 크면 현재가 청산 분봉 종가가 피봇 상단을 넘으면 피봇 상단에서 stop걸어놓고 상단까지의 수익실현 제가 매수식을 buy("매수",AtStop, var8)게 하니까 피봇의 최하단 값이 아니라 다른 값들에서 매수되고 하던데 정확히 피봇 값들에서 매수나 매도가 들어가게 작성부탁드려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1 11:19:1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Pivot(0),Resist1(0),Resist2(0),support1(0),support2(0); Pivot = (DayHigh(1)+DayLow(1)+DayClose(1))/3; Resist1 = 2*Pivot-DayLow(1); Resist2 = Pivot+DayHigh(1)-DayLow(1); support1 = 2*Pivot-DayHigh(1); support2 = Pivot-DayHigh(1)+DayLow(1); if var1 > 0 and var1 > 0 Then{ if H < support2 Then buy("b1",AtStop,support2); if L > support2 Then buy("b2",AtLimit,support2);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var1 < 0 or var2 < 0 Then exitlong("bx1"); if countif(C>support1,BarsSinceEntry) >= 1 Then exitlong("bx2",AtStop,support1); } if var1 < 0 and var1 < 0 Then{ if H < Resist2 Then Sell("s1",AtLimit,Resist2); if L > Resist2 Then Sell("s2",AtStop,Resist2);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var1 > 0 or var2 > 0 Then ExitShort("sx1"); if countif(C<Resist1,BarsSinceEntry) >= 1 Then ExitShort("sx2",AtStop,Resist1); } atstop이나 atlimit은 지정된 가격 이상이나 이하의 시세를 확인해 신호를 발생하므로 만약 봉의 시가가 이값을 상회나 하회하여 시작하여 시가에 신호가 발생하므로 이부분은 제어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봉을 제외하고는 지정한 피봇값에서 신호가 발생하도록 하였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 무료한나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려요. > 1. 매수 및 청산 var1과 var2가 0보다 클 때 피봇 최하단에서 매수 var1 또는 var2 둘 중 하나가 0보다 작으면 현재가 청산 분봉 종가가 피봇 하단을 넘으면 피봇 하단에서 stop걸어놓고 하단까지의 수익실현 2. 매도 및 청산 var1과 var2가 0보다 작을 때 피봇 최상단에서 매도 var1 또는 var2 둘 중 하나가 0보다 크면 현재가 청산 분봉 종가가 피봇 상단을 넘으면 피봇 상단에서 stop걸어놓고 상단까지의 수익실현 제가 매수식을 buy("매수",AtStop, var8)게 하니까 피봇의 최하단 값이 아니라 다른 값들에서 매수되고 하던데 정확히 피봇 값들에서 매수나 매도가 들어가게 작성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