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간단한 질문
2010-04-21 15:45:23
929
글번호 29511
질문드립니다.
var3 = Dayhigh()[1]-0.2;
라고할 때,
시스템식에서 var3에 담긴 값을 차트상에 출력(표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데이시스템식에서 첫번째 고점에서 -0.2 만큼 내려온 후에 저장된 var3의 값이
당일 전고점이 높아지게되면 var3의 값도 변하게되나요 아니면 최초 저장된 값을 계속 가지고 가나요?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1 16:24:3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3 = Dayhigh()[1]-0.2;
plot1(var3);
2.
예 같이 변경됩니다.
참고로 Dayhigh()[1]-0.2는 전봉기준 당일 최고가-0.2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forKare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간단한 질문
> 질문드립니다.
var3 = Dayhigh()[1]-0.2;
라고할 때,
시스템식에서 var3에 담긴 값을 차트상에 출력(표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데이시스템식에서 첫번째 고점에서 -0.2 만큼 내려온 후에 저장된 var3의 값이
당일 전고점이 높아지게되면 var3의 값도 변하게되나요 아니면 최초 저장된 값을 계속 가지고 가나요?
forKaren
2010-04-21 16:38:06
추가질문입니다.
그럼 최초에 저장된 var3의 값을 장종료까지 계속 유지해서 필요시 마다 불러서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간단한 질문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3 = Dayhigh()[1]-0.2;
plot1(var3);
2.
예 같이 변경됩니다.
참고로 Dayhigh()[1]-0.2는 전봉기준 당일 최고가-0.2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forKare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간단한 질문
> 질문드립니다.
var3 = Dayhigh()[1]-0.2;
라고할 때,
시스템식에서 var3에 담긴 값을 차트상에 출력(표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데이시스템식에서 첫번째 고점에서 -0.2 만큼 내려온 후에 저장된 var3의 값이
당일 전고점이 높아지게되면 var3의 값도 변하게되나요 아니면 최초 저장된 값을 계속 가지고 가나요?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1 17:49:3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최초 만족된 값은 첫봉의 고가값을 갱신하는 봉의 값입니다.
if date != date[1] then
condition1 = false;
if H > H[1] and condition1 == false then{
var2 = H[1]*0.2;
condition1 = true;
}
즐거운 하루되세요
> forKare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간단한 질문
>
추가질문입니다.
그럼 최초에 저장된 var3의 값을 장종료까지 계속 유지해서 필요시 마다 불러서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간단한 질문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3 = Dayhigh()[1]-0.2;
plot1(var3);
2.
예 같이 변경됩니다.
참고로 Dayhigh()[1]-0.2는 전봉기준 당일 최고가-0.2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forKare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간단한 질문
> 질문드립니다.
var3 = Dayhigh()[1]-0.2;
라고할 때,
시스템식에서 var3에 담긴 값을 차트상에 출력(표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데이시스템식에서 첫번째 고점에서 -0.2 만큼 내려온 후에 저장된 var3의 값이
당일 전고점이 높아지게되면 var3의 값도 변하게되나요 아니면 최초 저장된 값을 계속 가지고 가나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