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동 청산관련.
2010-04-22 14:34:51
577
글번호 29528
시스템을 이용하여 매매를 해 보았는데 문의 사항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현재가"로 매매체결이 설정된경우에는
자동으로 매도주문이 접수된 이후, 주문이 체결되기전에 가격이 하락될때,
이미 나간 주문으로 인해 손절주문도 나가지 않아 예상못한 손해를 보게 되더라구요.
성능보고서에서보다 1 호가 아래로 거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매방법을보니
현재가 1호가,,, 우선 1호가,,, 상대1호가,,, 종가..
이런것들이 있던데
이러한 것들은 어떤방식으로 매매가 되는 건가요?
저는 기본적으로 현재가로 매매를 하고 싶고,
매도시에 현재가 주문이 나간후에 시장가가 하락하여
주문을 정정하지 않으면 큰손실을 보는 것은 피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저는 보조지표에서 신호를 발생시켜 특정종목을 매매하고 있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2 15:25: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은 신호가 발생시
그 순간의 현재가를 확인하고
그 현재가를 기준으로 매매가격을 산정하여 주문이 발생합니다.
현재가 +-1호가는
신호발생시
매수주문은 확인한 현재가에 1틱 높은가격으로
매도주문은 확인한 현재가에 1틱 낮은가격으로 주문이 발생합니다.
우선1호가는
신호발생시
매수주문은 매수1호가에
매도주문은 매도1호가에 주문이 발생합니다.
상대1호가는
신호발생시
매수주문은 매도1호가에
매도주문은 매수1호가에 주문이 발생합니다.
종가는
신호에서 발생한 가격입니다.
시스템은 주문만을 내므로 이미 나간 주문에 대해서는
정정주문외에는 따로 컨트롤 할 방법이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지얼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자동 청산관련.
> 시스템을 이용하여 매매를 해 보았는데 문의 사항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현재가"로 매매체결이 설정된경우에는
자동으로 매도주문이 접수된 이후, 주문이 체결되기전에 가격이 하락될때,
이미 나간 주문으로 인해 손절주문도 나가지 않아 예상못한 손해를 보게 되더라구요.
성능보고서에서보다 1 호가 아래로 거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매방법을보니
현재가 1호가,,, 우선 1호가,,, 상대1호가,,, 종가..
이런것들이 있던데
이러한 것들은 어떤방식으로 매매가 되는 건가요?
저는 기본적으로 현재가로 매매를 하고 싶고,
매도시에 현재가 주문이 나간후에 시장가가 하락하여
주문을 정정하지 않으면 큰손실을 보는 것은 피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저는 보조지표에서 신호를 발생시켜 특정종목을 매매하고 있습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