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좀 부탁드립니다.
2010-04-23 00:06:54
830
글번호 29546
안녕하세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프로그램 예제 보면서 학습중입니다.
하이투자증권 싸이칸에는 있는데, 예스트레이더에 parabolic SAR로 만든 시스템식이 없습니다. 시스템식을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볼린저밴드로 만든 시스템식도 매수/매도가 제대로 안나오는 것 같은데, 이것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3 09:43: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한글로 파라볼릭, 파리볼릭(종가)라는 이름으로
기본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볼린져밴드의 경우에는 합성을 위해 매수와 매도를 따로 구분한
식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볼린져밴드 식입니다.
Inputs: Length(20), Dv(2);
Variables: BBTop(0),BBbot(0);
BBTop = BollBandup(Length, Dv);
BBbot = BollBandDown(length,Dv);
If crossup(c,bbtop) Then
Sell("s");
If CrossDown(c,bbtop) Then
buy("b");
즐거운 하루되세요
> 텐푸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프로그램 예제 보면서 학습중입니다.
하이투자증권 싸이칸에는 있는데, 예스트레이더에 parabolic SAR로 만든 시스템식이 없습니다. 시스템식을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볼린저밴드로 만든 시스템식도 매수/매도가 제대로 안나오는 것 같은데, 이것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