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텐푸로
2010-04-23 00:06:54
830
글번호 29546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프로그램 예제 보면서 학습중입니다. 하이투자증권 싸이칸에는 있는데, 예스트레이더에 parabolic SAR로 만든 시스템식이 없습니다. 시스템식을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볼린저밴드로 만든 시스템식도 매수/매도가 제대로 안나오는 것 같은데, 이것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3 09:43: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한글로 파라볼릭, 파리볼릭(종가)라는 이름으로 기본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볼린져밴드의 경우에는 합성을 위해 매수와 매도를 따로 구분한 식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볼린져밴드 식입니다. Inputs: Length(20), Dv(2); Variables: BBTop(0),BBbot(0); BBTop = BollBandup(Length, Dv); BBbot = BollBandDown(length,Dv); If crossup(c,bbtop) Then Sell("s"); If CrossDown(c,bbtop) Then buy("b"); 즐거운 하루되세요 > 텐푸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프로그램 예제 보면서 학습중입니다. 하이투자증권 싸이칸에는 있는데, 예스트레이더에 parabolic SAR로 만든 시스템식이 없습니다. 시스템식을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볼린저밴드로 만든 시스템식도 매수/매도가 제대로 안나오는 것 같은데, 이것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