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추가질문?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4-23 08:40:39
726
글번호 29550
답변완료
# 매도/매수청산 If Crossup(value1[25], 0) Then { buy("중"); } 수평에 25를 넣어시면 값이 차트상 오른쪽으로 25개봉 앞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현재봉에는 25개 전봉값이 오게 됩니다. ------------------------------------------------------ 추가질문? 혹시 수평 -25도 가능한가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3 10:30: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수평 -25는 현재지표값을 과거 25개 전봉으로 보낸 내용이고 식이 0선을 상향돌파이므로 crossup(value,0[25])을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0은 고정된 수이므로 crossup(value,0)을 사용하시는 것과 같으므로 화면에서 지표를 보시는 용도외에는 수식으로는 현재봉의 조건을 작성하시는 것과 다른 부분이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돌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추가질문?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up(value1[25], 0) Then { buy("중"); } 수평에 25를 넣어시면 값이 차트상 오른쪽으로 25개봉 앞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현재봉에는 25개 전봉값이 오게 됩니다. ------------------------------------------------------ 추가질문? 혹시 수평 -25도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