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추가질문?
2010-04-23 08:40:39
726
글번호 29550
# 매도/매수청산
If Crossup(value1[25], 0) Then
{
buy("중");
}
수평에 25를 넣어시면 값이 차트상
오른쪽으로 25개봉 앞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현재봉에는 25개 전봉값이 오게 됩니다.
------------------------------------------------------
추가질문?
혹시 수평 -25도 가능한가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3 10:30: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수평 -25는 현재지표값을 과거 25개 전봉으로 보낸 내용이고
식이 0선을 상향돌파이므로 crossup(value,0[25])을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0은 고정된 수이므로 crossup(value,0)을 사용하시는 것과 같으므로
화면에서 지표를 보시는 용도외에는 수식으로는 현재봉의 조건을
작성하시는 것과 다른 부분이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돌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추가질문?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up(value1[25], 0) Then
{
buy("중");
}
수평에 25를 넣어시면 값이 차트상
오른쪽으로 25개봉 앞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현재봉에는 25개 전봉값이 오게 됩니다.
------------------------------------------------------
추가질문?
혹시 수평 -25도 가능한가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