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jwkim
2010-04-25 13:57:12
713
글번호 29579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두 가지 문의 드립니다. 1) 선물거래시 누적수익에서 10%의 손실이 발생하면 시스템식을 종료할 수있는 식을 만들수는 없는지요? 봉이 완성되지 않더라도 조건만 만족하면 실행되게 하고싶습니다. 여의치 않다면 봉완성시 적용되도록 해 주세요. 2) 일일거래에서 시스템식이 1회 또는 2, 3 회 등 자유롭게 진입횟수를 조절할 수는 없는지요? jwk1148@naver.com 에서 기다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6 15:01:34

> jwkim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두 가지 문의 드립니다. 1) 선물거래시 누적수익에서 10%의 손실이 발생하면 시스템식을 종료할 수있는 식을 만들수는 없는지요? 봉이 완성되지 않더라도 조건만 만족하면 실행되게 하고싶습니다. 여의치 않다면 봉완성시 적용되도록 해 주세요. 2) 일일거래에서 시스템식이 1회 또는 2, 3 회 등 자유롭게 진입횟수를 조절할 수는 없는지요? jwk1148@naver.com 에서 기다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