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2010-04-25 13:57:12
713
글번호 29579
안녕하세요?
두 가지 문의 드립니다.
1) 선물거래시 누적수익에서 10%의 손실이 발생하면 시스템식을 종료할 수있는
식을 만들수는 없는지요?
봉이 완성되지 않더라도 조건만 만족하면 실행되게 하고싶습니다.
여의치 않다면 봉완성시 적용되도록 해 주세요.
2) 일일거래에서 시스템식이 1회 또는 2, 3 회 등 자유롭게 진입횟수를
조절할 수는 없는지요?
jwk1148@naver.com 에서 기다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6 15:01:34
> jwkim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두 가지 문의 드립니다.
1) 선물거래시 누적수익에서 10%의 손실이 발생하면 시스템식을 종료할 수있는
식을 만들수는 없는지요?
봉이 완성되지 않더라도 조건만 만족하면 실행되게 하고싶습니다.
여의치 않다면 봉완성시 적용되도록 해 주세요.
2) 일일거래에서 시스템식이 1회 또는 2, 3 회 등 자유롭게 진입횟수를
조절할 수는 없는지요?
jwk1148@naver.com 에서 기다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