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 드립니다.
2010-04-26 02:24:24
759
글번호 29582
안녕하세요? 관리자님
수식관련 문의 드립니다.
예를 들어,
20일선이 60일선을 상향 돌파시 매수, 하향 돌파시 청산 및 매도 진입하면서 계속 스위칭 해나가는 수식을 아래와 같이 놓고 보면
if crossup(ma(c,20),(c,60) then
{
buy();
}
if crossdown(ma(c,20),(c,60) then
{
exitlong();
}
if crossdown(ma(c,20),(c,60) then
{
sell();
}
if crossup(ma(c,20),(c,60) then
{
exitshort();
여기서부터 질문 드립니다.
첫째, 첫주문은 무조건 위의 신호대로 진입을 시작하되
둘째, 두번째 주문부터는 위 조건이 만족하더라도 오전 11:00 전까지는 진입을 안하고,
셋째, 11시 이후부터는 위 조건대로 주문이 나가게끔 할려면 위수식을 어떻게 변형해야 하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6 15:07: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count < 1 Then{
if crossup(ma(c,20),ma(c,60)) then
{
buy();
}
if crossdown(ma(c,20),ma(c,60)) then
{
sell();
}
}
if count >= 1 and stime >= 110000 Then{
if crossup(ma(c,20),ma(c,60)) then
{
buy();
}
if crossdown(ma(c,20),ma(c,60)) then
{
sell();
}
}
즐거운 하루되세요
> qon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관리자님
수식관련 문의 드립니다.
예를 들어,
20일선이 60일선을 상향 돌파시 매수, 하향 돌파시 청산 및 매도 진입하면서 계속 스위칭 해나가는 수식을 아래와 같이 놓고 보면
if crossup(ma(c,20),(c,60) then
{
buy();
}
if crossdown(ma(c,20),(c,60) then
{
exitlong();
}
if crossdown(ma(c,20),(c,60) then
{
sell();
}
if crossup(ma(c,20),(c,60) then
{
exitshort();
여기서부터 질문 드립니다.
첫째, 첫주문은 무조건 위의 신호대로 진입을 시작하되
둘째, 두번째 주문부터는 위 조건이 만족하더라도 오전 11:00 전까지는 진입을 안하고,
셋째, 11시 이후부터는 위 조건대로 주문이 나가게끔 할려면 위수식을 어떻게 변형해야 하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