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크레용빠
2010-04-26 02:24:24
759
글번호 2958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관리자님 수식관련 문의 드립니다. 예를 들어, 20일선이 60일선을 상향 돌파시 매수, 하향 돌파시 청산 및 매도 진입하면서 계속 스위칭 해나가는 수식을 아래와 같이 놓고 보면 if crossup(ma(c,20),(c,60) then { buy(); } if crossdown(ma(c,20),(c,60) then { exitlong(); } if crossdown(ma(c,20),(c,60) then { sell(); } if crossup(ma(c,20),(c,60) then { exitshort(); 여기서부터 질문 드립니다. 첫째, 첫주문은 무조건 위의 신호대로 진입을 시작하되 둘째, 두번째 주문부터는 위 조건이 만족하더라도 오전 11:00 전까지는 진입을 안하고, 셋째, 11시 이후부터는 위 조건대로 주문이 나가게끔 할려면 위수식을 어떻게 변형해야 하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6 15:07: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count < 1 Then{ if crossup(ma(c,20),ma(c,60)) then { buy(); } if crossdown(ma(c,20),ma(c,60)) then { sell(); } } if count >= 1 and stime >= 110000 Then{ if crossup(ma(c,20),ma(c,60)) then { buy(); } if crossdown(ma(c,20),ma(c,60)) then { sell(); } } 즐거운 하루되세요 > qon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관리자님 수식관련 문의 드립니다. 예를 들어, 20일선이 60일선을 상향 돌파시 매수, 하향 돌파시 청산 및 매도 진입하면서 계속 스위칭 해나가는 수식을 아래와 같이 놓고 보면 if crossup(ma(c,20),(c,60) then { buy(); } if crossdown(ma(c,20),(c,60) then { exitlong(); } if crossdown(ma(c,20),(c,60) then { sell(); } if crossup(ma(c,20),(c,60) then { exitshort(); 여기서부터 질문 드립니다. 첫째, 첫주문은 무조건 위의 신호대로 진입을 시작하되 둘째, 두번째 주문부터는 위 조건이 만족하더라도 오전 11:00 전까지는 진입을 안하고, 셋째, 11시 이후부터는 위 조건대로 주문이 나가게끔 할려면 위수식을 어떻게 변형해야 하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