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2010-04-26 12:24:19
844
글번호 29585
어떤 시스템 가동중 진입후
1. 진입가격이 일직선으로 표시
2. 청산가격이 일직선으로 표시
되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6 15:16: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plot명령어는 시스템식에서 사용할 수 없어
시스템식 내부의 어떤값을 지표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kwanq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
어떤 시스템 가동중 진입후
1. 진입가격이 일직선으로 표시
2. 청산가격이 일직선으로 표시
되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