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매매식?
2010-04-26 14:30:30
804
글번호 29589
당일 매매식 부탁드립니다.
1. 당일 시초가 매수.
2. 당일 시초가 매도.
3. 당일 첫봉의 종가를 상향돌파하면 매수.
4. 당일 첫봉의 시가를 하향돌파하면 매도.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6 17:12:2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stime == 151500 Then #현물이면 150000
buy("b",AtMarket);
#2
if stime == 151500 Then #현물이면 150000
Sell("s",AtMarket);
#3
if dayindex >0 and crossup(c,C[dayindex]) Then
buy();
#4
if dayindex >0 and CrossDown(c,O[dayindex])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생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매매식?
> 당일 매매식 부탁드립니다.
1. 당일 시초가 매수.
2. 당일 시초가 매도.
3. 당일 첫봉의 종가를 상향돌파하면 매수.
4. 당일 첫봉의 시가를 하향돌파하면 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