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함수문의

프로필 이미지
뽀로로엄마
2010-04-27 11:34:42
698
글번호 29610
답변완료
늘 친절한 답변에 감사합니다. 문의를 드렸었는데 지원하는 함수가 없다고 하셨는데요.. 그러면 다음처럼 제가 하고픈걸..예스랭귀지로 구현하나 해 주시겠습니까.. 1."aaaa-bbb-ccc" 이런 문자열이 있을 경우 "-" 구분자로 해서 문자열을 분리 할수 있는 함수가 있나요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7 15:36: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문자1(""),문자2(""),문자3(""),str1(""),str2(""),str3(""); 문자1 = "aaaa-bbb-ccc"; var1 = StrLen(문자1 ); #전체문자 길이 --> 12 var2 = InStr(문자1,"-"); #첫 - 위치--> 5 str1 = LeftStr(문자1,var2-1); #--> aaaa 문자2 = MidStr(문자1,var2+1,var1); #6~12번재 문자 # bbb-ccc var3 = StrLen(문자2); #전체문자 길이 -->7 var4 = InStr(문자2,"-"); #첫 - 위치-->4 str2 = LeftStr(문자2,var4-1); #--> bbb str3 = MidStr(문자2,var4+1,var3); #문자2의 5~7번재 문자 #ccc plot1(var1); MessageLog("%s %s %s %s %s",문자1,문자2,str1,str2,str3); 즐거운 하루되세요 > 뽀로로엄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함수문의 > 늘 친절한 답변에 감사합니다. 문의를 드렸었는데 지원하는 함수가 없다고 하셨는데요.. 그러면 다음처럼 제가 하고픈걸..예스랭귀지로 구현하나 해 주시겠습니까.. 1."aaaa-bbb-ccc" 이런 문자열이 있을 경우 "-" 구분자로 해서 문자열을 분리 할수 있는 함수가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