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문의
2010-04-27 16:52:21
678
글번호 29624
안녕하세여
마스터님
다름이 아니고
1분봉상 20선 이평 대해 질문 드립니다
1분이여야 합니다 ㅎㅎ
1분봉상 20선 돌파하면 이평선이 수평으로 나오게끔해주시고요
하향 돌파할때도 수평으로 선이 나오게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분봉상 20선이평 상향 돌파시 수평선 나오게 하향 돌파시 20선 수평선 나오게끔 만들어주세여 ^^
아참 20선 상향 돌파시 빨간색 수평선 나오게
20선 하향 돌파시 파랑색선 나오게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그럼 기다리겠습니다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7 17:26:2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20);
var1 = ma(c,P);
if crossup(c,var1) Then
value1 = var1;
if CrossDown(c,var1) Then
value2= var1;
if c > var1 Then
plot1(value1,"1",red);
Else
plot1(value1,"1",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아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문의
> 안녕하세여
마스터님
다름이 아니고
1분봉상 20선 이평 대해 질문 드립니다
1분이여야 합니다 ㅎㅎ
1분봉상 20선 돌파하면 이평선이 수평으로 나오게끔해주시고요
하향 돌파할때도 수평으로 선이 나오게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분봉상 20선이평 상향 돌파시 수평선 나오게 하향 돌파시 20선 수평선 나오게끔 만들어주세여 ^^
아참 20선 상향 돌파시 빨간색 수평선 나오게
20선 하향 돌파시 파랑색선 나오게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그럼 기다리겠습니다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