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일봉15시매수주문방법

프로필 이미지
무생화
2010-04-27 17:31:04
743
글번호 29631
답변완료
수고 많습니다... 선물일봉챠트에서 15시 정각 기준으로 가격이 5이평보다 높고, 5이평,10이평,20이평이 정배열시 매수하는 시스템식을 부탁드립니다.. 즉,,, 일봉에서 Close 가격이 15:15 이라면,, 15시 정각에 매수 할수 있는 방법이 무었인지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7 18:46: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수식으로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시간단위는 분봉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일봉에서는 시간으로 어떤 조건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분봉에서 일봉의 5/10/20이평을 구현하여 15시에 신호를 발생할수 있습니다. input : P1(5),P2(10),P3(20); var : sumV1(0),maV1(0),count(0),sumV2(0), maV2(0),sumV3(0), maV3(0); #분봉에서 일봉이평 계산 sumV1 = 0; sumV2 = 0; sumV3 = 0; for count = 0 to P3{ if count < P1 Then sumV1 = sumV1+DayClose(count); if count < P2 Then sumV2 = sumV2+DayClose(count); if count < P3 Then sumV3 = sumV3+DayClose(count); } maV1 = sumV1 / P1; maV2 = sumV2 / P2; maV3 = sumV3 / P3; if stime == 145500 and C > mav1 and mav1 > mav2 and mav2 > mav3 Then buy("b",AtMarket); 위 식은 5분봉을 기준으로 작성된 식입니다. 시스템은 봉완성시에 신호와 함께 주문이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15시에 신호를 발생하기 위해서는 14시 55분봉에 조건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위 식은 14시 55분봉 완성시에 종가가 5일간이평보다 크고 5/10/20 일간이평 정배열이면 15시에 신호를 발생하는 식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무생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일봉15시매수주문방법 > 수고 많습니다... 선물일봉챠트에서 15시 정각 기준으로 가격이 5이평보다 높고, 5이평,10이평,20이평이 정배열시 매수하는 시스템식을 부탁드립니다.. 즉,,, 일봉에서 Close 가격이 15:15 이라면,, 15시 정각에 매수 할수 있는 방법이 무었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