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4-28 12:24:56
639
글번호 29641
답변완료
Input : Period(8),N(3); var : Relative(0); Relative = RSI(Period); Plot1(Relative, "RSI"); PlotBaseLine1(30, "기준선 20"); PlotBaseLine2(70, "기준선 80"); --------------------------------- RSI 지표를 이용한 매매식을 부탁드립니다. 1.RSI지표가 기준선 80을 하향돌파할때 매도. 2.RSI지표가 기준선 20을 상향돌파할때 매수. 3.최근 N일동안 RSI최고값이 80이상이고, RSI가 70선을 하향이탈할때 매도. 4.최근 N일동안 RSI최저값이 -20 이하이고, RSI가 -20선을 상향돌파할때 매수.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8 14:28:0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8),N(3); var : Relative(0); Relative = RSI(Period); if CrossDown(Relative,80) Then sell(); if Crossup(Relative,20) Then sell(); if CrossDown(Relative,70) and highest(Relative,N) >= 80 Then sell(); if Crossup(Relative,20) and Lowest(Relative,N) < 20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돌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Input : Period(8),N(3); var : Relative(0); Relative = RSI(Period); Plot1(Relative, "RSI"); PlotBaseLine1(30, "기준선 20"); PlotBaseLine2(70, "기준선 80"); --------------------------------- RSI 지표를 이용한 매매식을 부탁드립니다. 1.RSI지표가 기준선 80을 하향돌파할때 매도. 2.RSI지표가 기준선 20을 상향돌파할때 매수. 3.최근 N일동안 RSI최고값이 80이상이고, RSI가 70선을 하향이탈할때 매도. 4.최근 N일동안 RSI최저값이 -20 이하이고, RSI가 -20선을 상향돌파할때 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