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10-04-28 12:24:56
639
글번호 29641
Input : Period(8),N(3);
var : Relative(0);
Relative = RSI(Period);
Plot1(Relative, "RSI");
PlotBaseLine1(30, "기준선 20");
PlotBaseLine2(70, "기준선 80");
---------------------------------
RSI 지표를 이용한 매매식을 부탁드립니다.
1.RSI지표가 기준선 80을 하향돌파할때 매도.
2.RSI지표가 기준선 20을 상향돌파할때 매수.
3.최근 N일동안 RSI최고값이 80이상이고, RSI가 70선을 하향이탈할때 매도.
4.최근 N일동안 RSI최저값이 -20 이하이고, RSI가 -20선을 상향돌파할때 매수.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8 14:28:0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8),N(3);
var : Relative(0);
Relative = RSI(Period);
if CrossDown(Relative,80) Then
sell();
if Crossup(Relative,20) Then
sell();
if CrossDown(Relative,70) and highest(Relative,N) >= 80 Then
sell();
if Crossup(Relative,20) and Lowest(Relative,N) < 20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돌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Input : Period(8),N(3);
var : Relative(0);
Relative = RSI(Period);
Plot1(Relative, "RSI");
PlotBaseLine1(30, "기준선 20");
PlotBaseLine2(70, "기준선 80");
---------------------------------
RSI 지표를 이용한 매매식을 부탁드립니다.
1.RSI지표가 기준선 80을 하향돌파할때 매도.
2.RSI지표가 기준선 20을 상향돌파할때 매수.
3.최근 N일동안 RSI최고값이 80이상이고, RSI가 70선을 하향이탈할때 매도.
4.최근 N일동안 RSI최저값이 -20 이하이고, RSI가 -20선을 상향돌파할때 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