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급))15128번에 대한 수정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송사범
2010-08-10 16:46:00
612
글번호 31474
답변완료
제가 의도했던 것은, 진입수량 3개는 예를 든 것이고 진입수량이 4개,5개 그 이상도 될 수 있는데, 첫 매수청산은 진입수량중 1개만 남겨 놓고 전부 매수청산하는 것이고, 두번째 매수청산에서 나머지 1개를 매수청산코자 합니다. 그리고 아래 부분 해석 부탁합니다. "if CurrentContracts == MaxContracts and countif(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BarsSinceEntry) < 1 Then"
검색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1 08:35: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MarketPosition == 1 Then{ var1 = CurrentContracts; if CurrentContracts == MaxContracts and countif(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BarsSinceEntry) < 1 Then exitlong("bx1",AtStop,L-PriceScale,"",var1-1,1); if CurrentContracts < MaxContracts Then exitlong("bx2",AtStop,L-PriceScale); } 2. 현재 진입된 수량이 진입이후 최고수량이고 보유수량이 감소한적이 없다는 식입니다.(이전에 청산이 없었음을 의미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송사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급))15128번에 대한 수정 부탁합니다. > 제가 의도했던 것은, 진입수량 3개는 예를 든 것이고 진입수량이 4개,5개 그 이상도 될 수 있는데, 첫 매수청산은 진입수량중 1개만 남겨 놓고 전부 매수청산하는 것이고, 두번째 매수청산에서 나머지 1개를 매수청산코자 합니다. 그리고 아래 부분 해석 부탁합니다. "if CurrentContracts == MaxContracts and countif(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BarsSinceEntry) < 1 Th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