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갭발생시 조건

프로필 이미지
수호성
2010-08-10 22:37:59
635
글번호 31477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 1분봉 이동평균선을 활용한 시스템을 하고 있는데요. 예를들어 ma(c,5) 와 ma(c,20)의 골든과 데드에 의한 시스템일경우 (1) 9시 15분전 까지는 그날의 시가가 전날종가와 0.5 포인트이상 갭이 발생할시에는 선물매도,혹은 매수 신호가 발생하지 않게 하는 수식이 궁금합니다... 그이후 시간은 갭과 상관없이 기존 수식대로 매매신호를 발생하고요... (2) 당일누적수익이 아니라 불특정 매매중, 저의 목표수익인 1포인트 달성에 의해 청산신호에 의한 강제청산이 이루어진 후, 1시간은 어떠한 매매신호도 발생하지 않게 하고, 1시간 이후에는 다시 기존 수식대로 매매신호를 발생하게 하는 수식방법 더운날씨에 여러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다. 수고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1 09:38:5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1 = ma(c,5); var2 = ma(c,20); if stime <= 91500 and abs(dayopen-DayClose(1)) < 0.5 Then{ if crossup(var1,var2) Then buy(); if CrossDown(var1,var2) Then sell(); } if stime > 91500 Then{ if crossup(var1,var2) Then buy(); if CrossDown(var1,var2) Then sell(); } 2. Condition1 = ExitDate(1) == sdate and IsExitName("StopProfittarget",1); if Condition1 == false or (Condition1 == true and TimeToMinutes(stime) >= TimeToMinutes(ExitTime(1))+60) Then{ if 매수진입조건 Then buy(); if 매도진입조건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수호성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갭발생시 조건 > 안녕하세요 ^.^ 1분봉 이동평균선을 활용한 시스템을 하고 있는데요. 예를들어 ma(c,5) 와 ma(c,20)의 골든과 데드에 의한 시스템일경우 (1) 9시 15분전 까지는 그날의 시가가 전날종가와 0.5 포인트이상 갭이 발생할시에는 선물매도,혹은 매수 신호가 발생하지 않게 하는 수식이 궁금합니다... 그이후 시간은 갭과 상관없이 기존 수식대로 매매신호를 발생하고요... (2) 당일누적수익이 아니라 불특정 매매중, 저의 목표수익인 1포인트 달성에 의해 청산신호에 의한 강제청산이 이루어진 후, 1시간은 어떠한 매매신호도 발생하지 않게 하고, 1시간 이후에는 다시 기존 수식대로 매매신호를 발생하게 하는 수식방법 더운날씨에 여러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