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있습니다..
2010-08-11 12:32:38
714
글번호 31499
항상 친절한 답변에 감사 드립니다.
질문이 있는데요..
차트상에 매수 , 매수청산등의 신호에서 화살표 표기가 나타나는데요..
실제로 매매는 일어 나지 않지만 화면상에 특정 지점 , 가령 매수,매수청산등의 신호에서 실제 거래 신호는 나가지 않지만 특정 표시를 화면상에 할수 있나요 ?
예를 든다면 시스템식이 운영되다가 매수지점에서 현재 수익이 5% 난지점이다던가..
신호를 주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답변 바랍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1 18:02: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지표식에는 포지션관련 함수가 사용될 수 없어
시스템 발생시점을 정확히 표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시스템식으로 작성하신 후에 시험적용(주문발생하지 않음)
으로 적용하여 신호를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뽀로로엄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있습니다..
> 항상 친절한 답변에 감사 드립니다.
질문이 있는데요..
차트상에 매수 , 매수청산등의 신호에서 화살표 표기가 나타나는데요..
실제로 매매는 일어 나지 않지만 화면상에 특정 지점 , 가령 매수,매수청산등의 신호에서 실제 거래 신호는 나가지 않지만 특정 표시를 화면상에 할수 있나요 ?
예를 든다면 시스템식이 운영되다가 매수지점에서 현재 수익이 5% 난지점이다던가..
신호를 주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답변 바랍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