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진입신호후 청산신호

프로필 이미지
신바바
2010-08-11 18:49:30
947
글번호 31510
안녕하세요. 진입 후 7번째 봉에서 청산하겠다. 그러면 어떻게 식을 세워야 할까요?
시스템
답변 2
프로필 이미지

캐빈이야

2010-08-12 01:34:08

// 전봉에서는 진입이 없다가 현재봉에서 진입이 있다면 var1에 봉번호를 입력 if (Marketposition[1] == 0) and (MarketPosition != 0) then { var1 = barindex; } // 현재봉번호가 var1 + 7의 값과 같으면 실행됨. if (barindex == var1 + 7) then { exitlong(); } 자세하고 간결한 수식은 예스스탁전문가님이 하실겁니다. > 신바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진입신호후 청산신호 > 안녕하세요. 진입 후 7번째 봉에서 청산하겠다. 그러면 어떻게 식을 세워야 할까요?
프로필 이미지

신바바

2010-08-13 12:55:26

감사합니다. > 캐빈이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진입신호후 청산신호 > // 전봉에서는 진입이 없다가 현재봉에서 진입이 있다면 var1에 봉번호를 입력 if (Marketposition[1] == 0) and (MarketPosition != 0) then { var1 = barindex; } // 현재봉번호가 var1 + 7의 값과 같으면 실행됨. if (barindex == var1 + 7) then { exitlong(); } 자세하고 간결한 수식은 예스스탁전문가님이 하실겁니다. > 신바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진입신호후 청산신호 > 안녕하세요. 진입 후 7번째 봉에서 청산하겠다. 그러면 어떻게 식을 세워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