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진입신호후 청산신호
2010-08-11 18:49:30
947
글번호 31510
안녕하세요.
진입 후
7번째 봉에서 청산하겠다.
그러면 어떻게 식을 세워야 할까요?
답변 2
캐빈이야
2010-08-12 01:34:08
// 전봉에서는 진입이 없다가 현재봉에서 진입이 있다면 var1에 봉번호를 입력
if (Marketposition[1] == 0) and (MarketPosition != 0) then {
var1 = barindex;
}
// 현재봉번호가 var1 + 7의 값과 같으면 실행됨.
if (barindex == var1 + 7) then {
exitlong();
}
자세하고 간결한 수식은 예스스탁전문가님이 하실겁니다.
> 신바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진입신호후 청산신호
> 안녕하세요.
진입 후
7번째 봉에서 청산하겠다.
그러면 어떻게 식을 세워야 할까요?
신바바
2010-08-13 12:55:26
감사합니다.
> 캐빈이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진입신호후 청산신호
> // 전봉에서는 진입이 없다가 현재봉에서 진입이 있다면 var1에 봉번호를 입력
if (Marketposition[1] == 0) and (MarketPosition != 0) then {
var1 = barindex;
}
// 현재봉번호가 var1 + 7의 값과 같으면 실행됨.
if (barindex == var1 + 7) then {
exitlong();
}
자세하고 간결한 수식은 예스스탁전문가님이 하실겁니다.
> 신바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진입신호후 청산신호
> 안녕하세요.
진입 후
7번째 봉에서 청산하겠다.
그러면 어떻게 식을 세워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