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fahnt
2010-08-11 23:19:05
941
글번호 31512
답변완료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카프만의 적합이동평균이 게시판에 사용자함수로 있던데 분봉에서 일봉상의 카프만의 적합이동평균 5일선을 보기위해 AMA(C,1800) 이렇게 했더니 PC가 버벅대고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립니다. 이것을 분봉상에서 일봉의 카프만의 적합이동평균 5일선을 볼수 없을까요 ? 가능하시다면 아래 메일로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ahnt@dreamx.net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2 11:05: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분봉에서 일봉의 적합이동평균을 그리는 식입니다. INPUTS: PERIOD(5); VARS: NOISE(0), SIGNAL(0), DIFF(0), EFRATIO(0), SMOOTH(1), FASTEST(.6667), SLOWEST(.0645), ADAPTMA(0),AMAv(0); var : cnt(0),dayidx(0),ADAPTMA1(0); if date != date[1] Then{ ADAPTMA1 = ADAPTMA[1]; dayidx = dayidx+1; } if dayidx <= Period Then ADAPTMA = CLOSE; Else{ signal = abs(DayClose-DayClose(Period)); noise = 0; for cnt = 0 to Period-1{ noise = noise+abs(DayClose(cnt)-DayClose(cnt+1)); } EFRATIO = SIGNAL / NOISE; SMOOTH = POWER(EFRATIO *(FASTEST - SLOWEST)+SLOWEST,2); ADAPTMA = ADAPTMA1 + SMOOTH * (DayClose - ADAPTMA1); } AMAv = ADAPTMA; plot1(amav); 8월 부터 모든 문의는 게시판으로만 질문을 받고 답변을 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fahnt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카프만의 적합이동평균이 게시판에 사용자함수로 있던데 분봉에서 일봉상의 카프만의 적합이동평균 5일선을 보기위해 AMA(C,1800) 이렇게 했더니 PC가 버벅대고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립니다. 이것을 분봉상에서 일봉의 카프만의 적합이동평균 5일선을 볼수 없을까요 ? 가능하시다면 아래 메일로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ahnt@dreamx.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