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ocean7
2010-08-13 13:23:23
710
글번호 31556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십니다. 생각하고 있는 부분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매수신호발생시점 1. 스토캐스틱 1066에서 3바닥 신호나올때 -- 3바닥은 k선과 d선의 크로스를 기준으로 1바닥, 2바닥, 3바닥을 정하고 이해를 돕기 위해 번호를 붙여보면 0번 -- 1바닥인 골든크로스 바로 전 데드크로스인 시점 1번 -- 1바닥인 골든크로스 시점 2번 -- 1바닥 골든크로스시점 (1번시점) 바로 뒤 데드크로스시점 3번 -- 2바닥인 골든크로스 시점 4번 -- 2바닥인 골든크로스 시점(3번시점) 바로 뒤 데드크로스 시점 5번 -- 3바닥인 골든크로스 시점 3바닥은 0에서 1사이의 k선의 최저점 < 2에서 3사이의 k선의 최저점 < 4에서 5사이의 k선의 최저점 인 상태를 말합니다... 그리고 필수조건으로 2. 매수신호가 나오는 5번시점에서 240이평의 높이가 60봉이전의 240이평의 높이보다 높을때만 신호가 발생하게 하고 싶습니다.. 즉,,, 5번시점(3바닥)에서 240이평이 상향하고 있을때 매수 신호가 나오게 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1. 매도신호는 정반대이구요 2. 스토1066과 240이평, 60봉이전 - 이 세가지 조건에 들어가는 변수들은 모두 입력변수(나중에 입력해서 변경가능한 변수)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3 15:58:3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StoP1(10),StoP2(6),StoP3(6),maP(240),N(60); var : L0(0),L1(0),L2(0),H0(0),H1(0),H2(0); var1 = StochasticsK(StoP1,StoP2); var2 = StochasticsD(StoP1,StoP2,StoP3); var3 = ma(c,maP); if CrossDown(var1,var2) Then{ L0 = var1; #4~5 최저점 L1 = L0[1]; #2~3 최저점 L2 = L1[1]; #0~1 최저점 } if var1 < var2 Then{ if var1 < L0 Then L0 = var1; } if CrossUp(var1,var2) Then{ H0 = var1; H1 = H0[1]; H2 = H1[1]; } if var1 > var2 Then{ if var1 > H0 Then H0 = var1; } if crossup(var1,var2) and L0 > L1 and L1 > L2 and var3 > var3[N] Then buy(); if CrossDown(var1,var2) and H0 < H1 and H1 < H2 and var3 > var3[N]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ocean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십니다. 생각하고 있는 부분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매수신호발생시점 1. 스토캐스틱 1066에서 3바닥 신호나올때 -- 3바닥은 k선과 d선의 크로스를 기준으로 1바닥, 2바닥, 3바닥을 정하고 이해를 돕기 위해 번호를 붙여보면 0번 -- 1바닥인 골든크로스 바로 전 데드크로스인 시점 1번 -- 1바닥인 골든크로스 시점 2번 -- 1바닥 골든크로스시점 (1번시점) 바로 뒤 데드크로스시점 3번 -- 2바닥인 골든크로스 시점 4번 -- 2바닥인 골든크로스 시점(3번시점) 바로 뒤 데드크로스 시점 5번 -- 3바닥인 골든크로스 시점 3바닥은 0에서 1사이의 k선의 최저점 < 2에서 3사이의 k선의 최저점 < 4에서 5사이의 k선의 최저점 인 상태를 말합니다... 그리고 필수조건으로 2. 매수신호가 나오는 5번시점에서 240이평의 높이가 60봉이전의 240이평의 높이보다 높을때만 신호가 발생하게 하고 싶습니다.. 즉,,, 5번시점(3바닥)에서 240이평이 상향하고 있을때 매수 신호가 나오게 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1. 매도신호는 정반대이구요 2. 스토1066과 240이평, 60봉이전 - 이 세가지 조건에 들어가는 변수들은 모두 입력변수(나중에 입력해서 변경가능한 변수)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