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간제한
2010-08-13 23:33:54
765
글번호 31569
아래 알려주신내용이 맞습니까...?
다시한번 부탁합니다.
조건 ; 093000 ~ 103000 까지 만 거래하고
또 130000 ~ 140000 까지만 거래 하라
그리고 103000 ~ 130000 포지션이 있으면 정리하라.
143000 넘어서 포지션이 있으면 정리하라.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stime > 93000 and stime < 103000) or (stime > 130000 and stime < 140000)) then {
sell();
buy();
}
SetStopEndofday(103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 1
캐빈이야
2010-08-14 01:02:14
운영차트의 분봉을 모르기 때문에 var1을 사용하도록 합니다.
var1 = 500; // 5분봉일때 500 10분봉일때 1000 30분봉일때 3000
// 시간제한을 요청하셨는데, 실제시간이 0930분부터 매매가 시작되려면
// 아래와 같이 작업해야 합니다.
// 시간제한을 둔 진입조건
If ((stime >= 93000 - var1 and stime < 103000) or (stime >= 130000 - var1 and stime < 140000)) then {
sell();
buy();
}
// 103000분보다 크고 130000보다 작은 시간에 포지션이 있다면 청산한다.
if (stime > 103000 and stime < 130000) then {
if (MarketPostion == 1) then { //매수포지션이 있다면 매수청산
Exitlong();
}
if (MarketPostion == -1) then { //매도포지션이 있다면 매도청산
ExitShort();
}
}
// 14시 30분에 모든 포지션 청산
SetStopEndofday(143000);
> 하루10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간제한
> 아래 알려주신내용이 맞습니까...?
다시한번 부탁합니다.
조건 ; 093000 ~ 103000 까지 만 거래하고
또 130000 ~ 140000 까지만 거래 하라
그리고 103000 ~ 130000 포지션이 있으면 정리하라.
143000 넘어서 포지션이 있으면 정리하라.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stime > 93000 and stime < 103000) or (stime > 130000 and stime < 140000)) then {
sell();
buy();
}
SetStopEndofday(103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