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간제한

프로필 이미지
하루100
2010-08-13 23:33:54
765
글번호 31569
아래 알려주신내용이 맞습니까...? 다시한번 부탁합니다. 조건 ; 093000 ~ 103000 까지 만 거래하고 또 130000 ~ 140000 까지만 거래 하라 그리고 103000 ~ 130000 포지션이 있으면 정리하라. 143000 넘어서 포지션이 있으면 정리하라.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stime > 93000 and stime < 103000) or (stime > 130000 and stime < 140000)) then { sell(); buy(); } SetStopEndofday(103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캐빈이야

2010-08-14 01:02:14

운영차트의 분봉을 모르기 때문에 var1을 사용하도록 합니다. var1 = 500; // 5분봉일때 500 10분봉일때 1000 30분봉일때 3000 // 시간제한을 요청하셨는데, 실제시간이 0930분부터 매매가 시작되려면 // 아래와 같이 작업해야 합니다. // 시간제한을 둔 진입조건 If ((stime >= 93000 - var1 and stime < 103000) or (stime >= 130000 - var1 and stime < 140000)) then { sell(); buy(); } // 103000분보다 크고 130000보다 작은 시간에 포지션이 있다면 청산한다. if (stime > 103000 and stime < 130000) then { if (MarketPostion == 1) then { //매수포지션이 있다면 매수청산 Exitlong(); } if (MarketPostion == -1) then { //매도포지션이 있다면 매도청산 ExitShort(); } } // 14시 30분에 모든 포지션 청산 SetStopEndofday(143000); > 하루10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간제한 > 아래 알려주신내용이 맞습니까...? 다시한번 부탁합니다. 조건 ; 093000 ~ 103000 까지 만 거래하고 또 130000 ~ 140000 까지만 거래 하라 그리고 103000 ~ 130000 포지션이 있으면 정리하라. 143000 넘어서 포지션이 있으면 정리하라.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stime > 93000 and stime < 103000) or (stime > 130000 and stime < 140000)) then { sell(); buy(); } SetStopEndofday(103000);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