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질문입니다.
2010-08-14 15:39:57
660
글번호 31575
60일선돌파시 매수하고
매수후 10%수익이 발생하면 매도하는 수식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1
무생화
2010-08-14 16:13:38
> 현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질문입니다.
> 60일선돌파시 매수하고
매수후 10%수익이 발생하면 매도하는 수식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