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및신호작성요청
2010-08-16 00:00:00
817
글번호 31597
)60분차트 파라보릭 PSAR(0.02 0.2)와 5문차트 PSAR(0.02 0.2)에서 동시에 하락 같은 방향일때5분차트의 주가가
SAR 아래로 가격이 떨어질때 매도하고 60분차트와 5분차트가 동시에 상승방향에서 5분차트 가격이 위로
올라갈때 매수 하는 신호차트 부탁합니다 .단 2개 분차트와 SAR 가속변수(0.02)및최대 가속변수값(0.2)은 변수조정
가능하게 해주세요.
2)LRI (14 9)에서 골드크로스 데드크로스 지표와 신호발생시 매수 매도 토록 부탁합니다 . 단 14와 9는 변수 조정 가능토록
요망.
3)일봉 캔들이 10 지수이평선 골드크로스와 데드크로스 발생시 매수 매도 진입하는 신호부탁합니다
4)240분봉 추세와 비추세장에서 캔들이 20지수이평선 이상 관통시 진입하고 나가면 청산하는 신호부탁합니다 .단 추세와
비추세장은 직전 4주이상의 20 이평방향을 고려하여 결정함.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6 15:22:5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주종목 5분 참조종목 60분으로 지정하셔야 합니다.
차트주기는 외분변수로 지정될 수 없습니다.
Input : af(0.02), maxAF(0.2);
Var : sar1(0,data1),sar2(0,data2);
sar1 = sar(af,maxAF);
sar2 = data2(sar(af,maxAF));
if sar1 < sar1[1] and sar2 < sar2[1] Then
sell();
if sar1 > sar1[1] and sar2 > sar2[1] Then
buy();
2.
지표식
Input : Period1(14),Period2(9);
value1 = LRL(C, Period1);
value2 = ema(value1, Period2);
plot1(value1);
plot2(value2);
시스템식
Input : Period1(14),Period2(9);
value1 = LRL(C, Period1);
value2 = ema(value1, Period2);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1,value2)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1,value2) Then
{
Sell();
}
3.
Input : Period(10);
value1 = ema(c, 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c,value1)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c,value1) Then
{
Sell();
}
4.
4주이상의 20이평의 방향이므로
N봉전의 값과 비교합니다. 봉수를 세어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Input : Period(20),N(40);
value1 = ema(c, 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c,value1) and value1 > value1[N]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c,value1) and value1 < value1[N] Then
{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510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및신호작성요청
> )60분차트 파라보릭 PSAR(0.02 0.2)와 5문차트 PSAR(0.02 0.2)에서 동시에 하락 같은 방향일때5분차트의 주가가
SAR 아래로 가격이 떨어질때 매도하고 60분차트와 5분차트가 동시에 상승방향에서 5분차트 가격이 위로
올라갈때 매수 하는 신호차트 부탁합니다 .단 2개 분차트와 SAR 가속변수(0.02)및최대 가속변수값(0.2)은 변수조정
가능하게 해주세요.
2)LRI (14 9)에서 골드크로스 데드크로스 지표와 신호발생시 매수 매도 토록 부탁합니다 . 단 14와 9는 변수 조정 가능토록
요망.
3)일봉 캔들이 10 지수이평선 골드크로스와 데드크로스 발생시 매수 매도 진입하는 신호부탁합니다
4)240분봉 추세와 비추세장에서 캔들이 20지수이평선 이상 관통시 진입하고 나가면 청산하는 신호부탁합니다 .단 추세와
비추세장은 직전 4주이상의 20 이평방향을 고려하여 결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