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신호발생

프로필 이미지
신바바
2010-08-16 16:57:11
868
글번호 31613
답변완료
어떤 1이라는 시스템식에 의해 진입신호가 발생하여 진입하였다면, 그 진입을 청산할때까지는 1이라는 시스템식에 의한 진입신호는 무시하다가, 청산 후에는 다시 진입 가능하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그리고 진입신호에 의해 매수가 나갔는데 체결되기 전에 금방 바로 stoploss신호가 나온 경우 취소가 되게 하는 방법이나 아니면 어느 정도 지연후 신호가 나오게 하는 방법을 알려 주시면 고맙겠읍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0:01: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설정창에서 피라미딩이 허용안함으로 설정되어 있으시다면 입후에 같은 포지션에대해 또다른 진입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피라미딩을 하실 경우에만 발생되므로 피라미딩을 하지 않는 상태에서는 항상 진입-청산-진입-청산으로 시스템 신호가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피라미딩을 설정하실 경우에도 다른진입신호만 허용으로 설정하시면 같은 진입명으로는 한번만 발생하게 되므로 피라미딩을 설정하셨다면 다른진입신호만 허용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2. 시스템은 잔고와 연동이 되지 않아 발생된 주문의 체결여부를 알수 없어 말씀하신 내용은 컨트롤가능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신바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신호발생 > 어떤 1이라는 시스템식에 의해 진입신호가 발생하여 진입하였다면, 그 진입을 청산할때까지는 1이라는 시스템식에 의한 진입신호는 무시하다가, 청산 후에는 다시 진입 가능하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그리고 진입신호에 의해 매수가 나갔는데 체결되기 전에 금방 바로 stoploss신호가 나온 경우 취소가 되게 하는 방법이나 아니면 어느 정도 지연후 신호가 나오게 하는 방법을 알려 주시면 고맙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