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선자
2010-08-16 19:12:32
805
글번호 31614
답변완료
안녕 하세요~ 비슷한게 있으면 참고 할려고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서 문의 합니다 data2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를 나타내는 지표식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빠른 답변 항상 감사합니다 수고 하세요~`
지표
답변 3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0:03:5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각봉의 시고저종가는 data2(O),data2(H),data2(L),data2(C) 입니다. 참조종목의 당일 시고저종가는 data2(OpenD(0)),data2(HighD(0)),data2(LowD(0)),data2(CloseD(0)) 입니다. 0은 당일을 타나냅니다. 전일은(1) 전전일은(2) 순으로 숫자를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선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합니다~~ > 안녕 하세요~ 비슷한게 있으면 참고 할려고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서 문의 합니다 data2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를 나타내는 지표식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빠른 답변 항상 감사합니다 수고 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선자

2010-08-17 10:58:22

글자가 하나 빠졌네요 data2의 30분봉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를 알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2:45: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참조종목이 30분이시면 data2(O),data2(H),data2(L),data2(C)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참조종목이 30분 미만이고 30분의 시고저종가를 표현하고 싶으실 &#46468;는 아래같은 식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var : d2t(0,data2),D2Open(0,data2),D2high(0,data2),D2low(0,data2),D2close(0,data2); d2t = data2(TimeToMinutes(stime)%30); if data2(dayindex) == 0 or d2t < d2t[1] Then{ D2open = data2(O); D2High = data2(H); D2low = data2(L); } if data2(H) > d2High Then D2High = data2(H); if data2(L) < d2Low Then D2Low = data2(L); D2close = data2(c);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선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죄송 합니다~~ > 글자가 하나 빠졌네요 data2의 30분봉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를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