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 합니다~~
2010-08-16 19:12:32
805
글번호 31614
안녕 하세요~
비슷한게 있으면 참고 할려고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서 문의 합니다
data2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를 나타내는 지표식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빠른 답변 항상 감사합니다
수고 하세요~`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0:03:5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각봉의 시고저종가는
data2(O),data2(H),data2(L),data2(C) 입니다.
참조종목의 당일 시고저종가는
data2(OpenD(0)),data2(HighD(0)),data2(LowD(0)),data2(CloseD(0)) 입니다.
0은 당일을 타나냅니다. 전일은(1) 전전일은(2) 순으로 숫자를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선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합니다~~
> 안녕 하세요~
비슷한게 있으면 참고 할려고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서 문의 합니다
data2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를 나타내는 지표식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빠른 답변 항상 감사합니다
수고 하세요~`
선자
2010-08-17 10:58:22
글자가 하나 빠졌네요
data2의 30분봉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를
알고 싶습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2:45: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참조종목이 30분이시면
data2(O),data2(H),data2(L),data2(C)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참조종목이 30분 미만이고
30분의 시고저종가를 표현하고 싶으실 떄는
아래같은 식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var : d2t(0,data2),D2Open(0,data2),D2high(0,data2),D2low(0,data2),D2close(0,data2);
d2t = data2(TimeToMinutes(stime)%30);
if data2(dayindex) == 0 or d2t < d2t[1] Then{
D2open = data2(O);
D2High = data2(H);
D2low = data2(L);
}
if data2(H) > d2High Then
D2High = data2(H);
if data2(L) < d2Low Then
D2Low = data2(L);
D2close = data2(c);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선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죄송 합니다~~
>
글자가 하나 빠졌네요
data2의 30분봉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를
알고 싶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