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짜 문의드립니다.
2010-08-17 11:07:01
697
글번호 31628
골든크로스를 crossup(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 데드크로스를 crossdown(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이라고 하고, 골든크로스 다음에 데드크로스가 발생했다고 가정했을 때,
둘 사이의 시간차(간격)는 분단위로 어떻게 표현하면 되는지요?
T1=stime[crossup(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
T2=stime[crossdown(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라고 놓고
분단위의 시간차(간격)은 단순히 Timetominutes(T2)-Timetominutes(T1)이라고 하면 되는지요? 항상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3:29: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5);
var2 = ma(c,20);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index;
}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2 = index;
}
value4 = abs(value1-value2)*BarInterval;
plot1(value4);
크로스 사이의 시간차이입니다. 분단위로 나타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메트릭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짜 문의드립니다.
> 골든크로스를 crossup(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 데드크로스를 crossdown(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이라고 하고, 골든크로스 다음에 데드크로스가 발생했다고 가정했을 때,
둘 사이의 시간차(간격)는 분단위로 어떻게 표현하면 되는지요?
T1=stime[crossup(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
T2=stime[crossdown(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라고 놓고
분단위의 시간차(간격)은 단순히 Timetominutes(T2)-Timetominutes(T1)이라고 하면 되는지요? 항상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