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짜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메트릭스
2010-08-17 11:07:01
697
글번호 31628
답변완료
골든크로스를 crossup(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 데드크로스를 crossdown(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이라고 하고, 골든크로스 다음에 데드크로스가 발생했다고 가정했을 때, 둘 사이의 시간차(간격)는 분단위로 어떻게 표현하면 되는지요? T1=stime[crossup(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 T2=stime[crossdown(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라고 놓고 분단위의 시간차(간격)은 단순히 Timetominutes(T2)-Timetominutes(T1)이라고 하면 되는지요? 항상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3:29: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5); var2 = ma(c,20);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index; }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2 = index; } value4 = abs(value1-value2)*BarInterval; plot1(value4); 크로스 사이의 시간차이입니다. 분단위로 나타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메트릭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짜 문의드립니다. > 골든크로스를 crossup(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 데드크로스를 crossdown(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이라고 하고, 골든크로스 다음에 데드크로스가 발생했다고 가정했을 때, 둘 사이의 시간차(간격)는 분단위로 어떻게 표현하면 되는지요? T1=stime[crossup(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 T2=stime[crossdown(단기지수이평, 장기지수이평)]라고 놓고 분단위의 시간차(간격)은 단순히 Timetominutes(T2)-Timetominutes(T1)이라고 하면 되는지요? 항상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