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수식요청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8-17 13:19:44
666
글번호 31633
답변완료
항상 성실히 답변에 주신것을 매우 감사합니다. 다음과 같은 수식을 원합니다. 첫째: 전일의 저점에서 매수하되, 전일의 종가가 20일 이동평균선에 위에서 끝날때만 매수하라. 둘째: 당일의 저점에서 매수하되, 종가가 20일 이동평균선을 2일 경과후에 상향돌파 할때 매수하라.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3:55:3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 : P(20); #전일 분봉에서 일봉의 20이평계산 value1 = 0; for var1 = 1 to P{ value1 =value1+DayClose(var1); } value2 = value1/P; #전일종가가 20일이평아래이고 당일주가가 전일 저가를 하향이탈할 때 매수 if CrossDown(c,daylow(1)) and DayClose(1) < value2 Then buy(); 2. 내용을 정확히 이해 못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오마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수식요청 > 항상 성실히 답변에 주신것을 매우 감사합니다. 다음과 같은 수식을 원합니다. 첫째: 전일의 저점에서 매수하되, 전일의 종가가 20일 이동평균선에 위에서 끝날때만 매수하라. 둘째: 당일의 저점에서 매수하되, 종가가 20일 이동평균선을 2일 경과후에 상향돌파 할때 매수하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