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수식요청
2010-08-17 13:19:44
666
글번호 31633
항상 성실히 답변에 주신것을 매우 감사합니다.
다음과 같은 수식을 원합니다.
첫째: 전일의 저점에서 매수하되, 전일의 종가가 20일 이동평균선에 위에서 끝날때만
매수하라.
둘째: 당일의 저점에서 매수하되, 종가가 20일 이동평균선을 2일 경과후에 상향돌파
할때 매수하라.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3:55:3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 : P(20);
#전일 분봉에서 일봉의 20이평계산
value1 = 0;
for var1 = 1 to P{
value1 =value1+DayClose(var1);
}
value2 = value1/P;
#전일종가가 20일이평아래이고 당일주가가 전일 저가를 하향이탈할 때 매수
if CrossDown(c,daylow(1)) and DayClose(1) < value2 Then
buy();
2.
내용을 정확히 이해 못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오마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수식요청
> 항상 성실히 답변에 주신것을 매우 감사합니다.
다음과 같은 수식을 원합니다.
첫째: 전일의 저점에서 매수하되, 전일의 종가가 20일 이동평균선에 위에서 끝날때만
매수하라.
둘째: 당일의 저점에서 매수하되, 종가가 20일 이동평균선을 2일 경과후에 상향돌파
할때 매수하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