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2010-08-17 13:25:51
737
글번호 31636
감사합니다.
20분봉을 기준으로 당일청산으로 매매를 합니다.
때로는 당일청산하지 않고 오버나잇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예를 들면
if crossup(c, dayopen) then buy();
당일 종가가 60일 이동평균선을 깨지않고 유지된다면 당일청산 하지 않고 오버나잇.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3:57:2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60);
#분봉에서 일봉의 60이평계산
value1 = 0;
for var1 = 0 to P-1{
value1 =value1+DayClose(var1);
}
value2 = value1/P;
if crossup(c, dayopen) then buy();
if stime == 150000 and C < value2 Then
exitlong();
15시에 종가가 60일이평 아래면 청산
60이평 위에 있으면 청산하지 않고 오버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생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 감사합니다.
20분봉을 기준으로 당일청산으로 매매를 합니다.
때로는 당일청산하지 않고 오버나잇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예를 들면
if crossup(c, dayopen) then buy();
당일 종가가 60일 이동평균선을 깨지않고 유지된다면 당일청산 하지 않고 오버나잇.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