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8-17 13:25:51
737
글번호 31636
답변완료
감사합니다. 20분봉을 기준으로 당일청산으로 매매를 합니다. 때로는 당일청산하지 않고 오버나잇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예를 들면 if crossup(c, dayopen) then buy(); 당일 종가가 60일 이동평균선을 깨지않고 유지된다면 당일청산 하지 않고 오버나잇.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3:57:2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60); #분봉에서 일봉의 60이평계산 value1 = 0; for var1 = 0 to P-1{ value1 =value1+DayClose(var1); } value2 = value1/P; if crossup(c, dayopen) then buy(); if stime == 150000 and C < value2 Then exitlong(); 15시에 종가가 60일이평 아래면 청산 60이평 위에 있으면 청산하지 않고 오버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생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 감사합니다. 20분봉을 기준으로 당일청산으로 매매를 합니다. 때로는 당일청산하지 않고 오버나잇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예를 들면 if crossup(c, dayopen) then buy(); 당일 종가가 60일 이동평균선을 깨지않고 유지된다면 당일청산 하지 않고 오버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