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평 돌파시 신호 문의

프로필 이미지
변동성
2010-08-17 13:30:11
760
글번호 31638
답변완료
아래질문 드린 내용입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제가 말씀드린 것은 매도의 경우 만일 오늘 종가가 일봉상에서 5 이평을 깬 상태라면 향후 5일안으로 직전 고점을 넘기기 못하고 다시 5이평을 종가로 하회할때 신호가 나오게 하는 방법문의 입니다. 일봉 종가가 5이평을 두번째 깰때 매도 신호 나오는 방법문의입니다. 검토하시어 회신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이평선 돌파후 다시 돌파할때 신호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정확히 이해를 하지 못했습니다. 말씀하신 상황에 대해 더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4:52: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5); var : cnt(0),daycnt(0); if date != date[1] Then daycnt = daycnt+1; #분봉에서 일봉의 5이평계산 value1 = 0; value2 = 0; value3 = 0; value4 = 0; value5 = 0; value6 = 0; for cnt = 0 to P-1{ value1 = value1+DayClose(cnt); value2 = value2+DayClose(cnt+1); value3 = value3+DayClose(cnt+2); value4 = value4+DayClose(cnt+3); value5 = value5+DayClose(cnt+4); value6 = value6+DayClose(cnt+5); } var1 = value1/P;#당일기준 var2 = value2/P;#1일전 기준 var3 = value3/P;#2일전 기준 var4 = value4/P;#3일전 기준 var5 = value5/P;#4일전 기준 var6 = value6/P;#5일전기준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stime == 150000 and DayClose < value1 Then{ if daycnt == Daycnt[BarsSinceEntry]+1 and DayClose(1) < var2 Then#1일 후 exitlong(); if daycnt == Daycnt[BarsSinceEntry]+2 and (DayClose(1) < var2 or DayClose(2) < var3) Then#2일후 exitlong(); if daycnt == Daycnt[BarsSinceEntry]+3 and (DayClose(1) < var2 or DayClose(2) < var3 or DayClose(3) < var4) Then#3일후 exitlong(); if daycnt == Daycnt[BarsSinceEntry]+4 and (DayClose(1) < var2 or DayClose(2) < var3 or DayClose(3) < var4 or DayClose(4) < var5) Then#4일후 exitlong(); if daycnt == Daycnt[BarsSinceEntry]+5 and (DayClose(1) < var2 or DayClose(2) < var3 or DayClose(3) < var4 or DayClose(4) < var5 or DayClose(5) < var6) Then#5일후 exitlong(); } } 매수+1일 경과: 어제 종가가 5일봉이평보다 작고 오늘 15시봉의 종가가 5일이평보다 작으면 청산 매수+2일 경과: 직전2일 중 종가가 5일봉이평보다 작은 날이 있고 오늘 15시봉의 종가가 5일이평보다 작으면 청산 매수+3일 경과: 직전3일 중 종가가 5일봉이평보다 작은 날이 있고 오늘 15시봉의 종가가 5일이평보다 작으면 청산 매수+4일 경과: 직전4일 중 종가가 5일봉이평보다 작은 날이 있고 오늘 15시봉의 종가가 5일이평보다 작으면 청산 매수+5일 경과: 직전5일 중 종가가 5일봉이평보다 작은 날이 있고 오늘 15시봉의 종가가 5일이평보다 작으면 청산 위와 같은 내용으로 작성된 식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변동성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이평 돌파시 신호 문의 > 아래질문 드린 내용입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제가 말씀드린 것은 매도의 경우 만일 오늘 종가가 일봉상에서 5 이평을 깬 상태라면 향후 5일안으로 직전 고점을 넘기기 못하고 다시 5이평을 종가로 하회할때 신호가 나오게 하는 방법문의 입니다. 일봉 종가가 5이평을 두번째 깰때 매도 신호 나오는 방법문의입니다. 검토하시어 회신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이평선 돌파후 다시 돌파할때 신호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정확히 이해를 하지 못했습니다. 말씀하신 상황에 대해 더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