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청산조건

프로필 이미지
도윤아빠
2010-08-17 13:31:08
795
글번호 31639
답변완료
수고많으세요. 매수.매도를 반복하다보니 이익보다는 손실이 많네요. 그래서 하루에 적지만 이익이 났을경우 매매를 중단하고 싶은데.... 수식// 오전이든 오후이든 하루 1포인트 이상 이익이 발생했을경우 매매를 중지하라.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4:54: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아래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var : PLR(0),XCommission(0),XSlippage(0),OpenPL(0),dayPL(0),count(0); XCommission = ((C*ExitCommission)/100)*CurrentContracts; #%설정 XSlippage = (ExitSlippage)*CurrentContracts; #Pt설정 PLR = 0; count = 0; for var1 = 1 to 10{ if sdate == EntryDate(var1) Then{ count = count+1; PLR = PLR+PositionProfit(var1); } } if MarketPosition() == 0 Then{ OpenPL = 0; dayPL = PLR; } Else{ OpenPL = (PositionProfit-(XCommission+XSlippage)); dayPL = PLR+OpenPL; } if crossup(c,ma(c,20)) and dayPL < 1 Then buy("b"); if CrossDown(c,ma(c,20)) Then{ exitlong("s"); } if MarketPosition() == 1 and dayPL >= 1 Then exitlong("XX");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닛시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청산조건 > 수고많으세요. 매수.매도를 반복하다보니 이익보다는 손실이 많네요. 그래서 하루에 적지만 이익이 났을경우 매매를 중단하고 싶은데.... 수식// 오전이든 오후이든 하루 1포인트 이상 이익이 발생했을경우 매매를 중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