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청산조건
2010-08-17 13:31:08
795
글번호 31639
수고많으세요.
매수.매도를 반복하다보니 이익보다는 손실이 많네요.
그래서 하루에 적지만 이익이 났을경우 매매를 중단하고 싶은데....
수식// 오전이든 오후이든 하루 1포인트 이상 이익이 발생했을경우 매매를 중지하라.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7 14:54: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아래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var : PLR(0),XCommission(0),XSlippage(0),OpenPL(0),dayPL(0),count(0);
XCommission = ((C*ExitCommission)/100)*CurrentContracts; #%설정
XSlippage = (ExitSlippage)*CurrentContracts; #Pt설정
PLR = 0;
count = 0;
for var1 = 1 to 10{
if sdate == EntryDate(var1) Then{
count = count+1;
PLR = PLR+PositionProfit(var1);
}
}
if MarketPosition() == 0 Then{
OpenPL = 0;
dayPL = PLR;
}
Else{
OpenPL = (PositionProfit-(XCommission+XSlippage));
dayPL = PLR+OpenPL;
}
if crossup(c,ma(c,20)) and dayPL < 1 Then
buy("b");
if CrossDown(c,ma(c,20)) Then{
exitlong("s");
}
if MarketPosition() == 1 and dayPL >= 1 Then
exitlong("XX");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닛시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청산조건
>
수고많으세요.
매수.매도를 반복하다보니 이익보다는 손실이 많네요.
그래서 하루에 적지만 이익이 났을경우 매매를 중단하고 싶은데....
수식// 오전이든 오후이든 하루 1포인트 이상 이익이 발생했을경우 매매를 중지하라.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