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고점 돌파시 매수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8-17 16:36:07
1048
글번호 31649
답변완료
예를 들어 아침 부터 지수가 하락하여 저점을 찍고 상승중이다 이럴때 최 저점에서 상승시 진입하는 로직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8 09:34: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index > 0 and dayopen == dayhigh and L > daylow and L[1] == daylow Then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coc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전고점 돌파시 매수 > 예를 들어 아침 부터 지수가 하락하여 저점을 찍고 상승중이다 이럴때 최 저점에서 상승시 진입하는 로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