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고점 돌파시 매수
2010-08-17 16:36:07
1048
글번호 31649
예를 들어 아침 부터 지수가 하락하여 저점을 찍고 상승중이다
이럴때 최 저점에서 상승시 진입하는 로직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8 09:34: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index > 0 and dayopen == dayhigh and L > daylow and L[1] == daylow Then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coc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전고점 돌파시 매수
> 예를 들어 아침 부터 지수가 하락하여 저점을 찍고 상승중이다
이럴때 최 저점에서 상승시 진입하는 로직 부탁드립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