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2010-08-18 15:48:28
670
글번호 31671
수고 많으십니다.
if sTime==151500 and NextBarOpen > c then buy("b"atmarket);
이처럼
data2의 시가가 전일종가보다 크다면 data1에서 시가진입하는식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9 09:43: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참조종목을 사용하시면 해당 내용 구현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왕숙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수고 많으십니다.
if sTime==151500 and NextBarOpen > c then buy("b"atmarket);
이처럼
data2의 시가가 전일종가보다 크다면 data1에서 시가진입하는식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