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왕숙천
2010-08-18 15:48:28
670
글번호 31671
답변완료
수고 많으십니다. if sTime==151500 and NextBarOpen > c then buy("b"atmarket); 이처럼 data2의 시가가 전일종가보다 크다면 data1에서 시가진입하는식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9 09:43: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참조종목을 사용하시면 해당 내용 구현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왕숙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수고 많으십니다. if sTime==151500 and NextBarOpen > c then buy("b"atmarket); 이처럼 data2의 시가가 전일종가보다 크다면 data1에서 시가진입하는식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