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좀 부탁드립니다.
2010-08-18 20:12:51
787
글번호 31672
안녕하세요.
다음 식좀 부탁드립니다.
1분봉에서
c가 240 이평선을 상향돌파하면 일단 준비상태에 있다가
현재값이 60분이내의 전고점을 돌파하면 매수
반대로
c가 240 이평선을 하향돌파하면 준비상태에 있다가
현재값이 60분이내의 전저점을 하향돌파하면 매도
그리고 진입후 30분동안 수익이 안나면 청산.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9 09:48: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int(60/BarInterval);
if crossup(c,ma(C,240)) Then{
var2 = index;
}
if CrossDown(c,ma(C,240)) Then{
var3 = index;
}
if C > ma(c,240) and index <= var2+var1 and crossup(c,highest(H,10)[1]) Then
buy();
if C < ma(C,240) and index <= var3+var1 and CrossDown(c,lowest(L,10)[1]) Then
sell();
전고점/전저점에 대한 내용이 없어
10개봉 최고가와 최저가로 작성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수민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다음 식좀 부탁드립니다.
1분봉에서
c가 240 이평선을 상향돌파하면 일단 준비상태에 있다가
현재값이 60분이내의 전고점을 돌파하면 매수
반대로
c가 240 이평선을 하향돌파하면 준비상태에 있다가
현재값이 60분이내의 전저점을 하향돌파하면 매도
그리고 진입후 30분동안 수익이 안나면 청산.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