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작성 방법 문의

프로필 이미지
고구려
2010-08-19 00:36:02
821
글번호 3167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질문 좀 드릴려구요. 1. IsEntryname(" ",1)을 여러개 나열하여 써도 가능한가요? ex) if IsEntryname("1",1) then { 조건식1 } if IsEntryname("2",1) then { 조건식2 } 2. 매도진입신호의 이름을 "IsEntryname"으로 봐야하나요? "IsExitname"으로 봐야하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9 10:00:2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sEntryname이나 IsExitname 모두 여러개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매수나 매도 모든 포지션에서 진입명은 IsEntryname입니다. 그러므로 매도진입신호의 이름은 IsEntryname으로 불러 사용하셔야 합니다. 청산명은 IsExitname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고구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작성 방법 문의 > 안녕하세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질문 좀 드릴려구요. 1. IsEntryname(" ",1)을 여러개 나열하여 써도 가능한가요? ex) if IsEntryname("1",1) then { 조건식1 } if IsEntryname("2",1) then { 조건식2 } 2. 매도진입신호의 이름을 "IsEntryname"으로 봐야하나요? "IsExitname"으로 봐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