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작성 방법 문의
2010-08-19 00:36:02
821
글번호 31675
안녕하세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질문 좀 드릴려구요.
1. IsEntryname(" ",1)을 여러개 나열하여 써도 가능한가요?
ex) if IsEntryname("1",1) then
{
조건식1
}
if IsEntryname("2",1) then
{
조건식2
}
2. 매도진입신호의 이름을 "IsEntryname"으로 봐야하나요? "IsExitname"으로 봐야하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9 10:00:2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sEntryname이나 IsExitname 모두
여러개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매수나 매도 모든 포지션에서 진입명은 IsEntryname입니다.
그러므로 매도진입신호의 이름은 IsEntryname으로 불러 사용하셔야 합니다.
청산명은 IsExitname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고구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작성 방법 문의
> 안녕하세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질문 좀 드릴려구요.
1. IsEntryname(" ",1)을 여러개 나열하여 써도 가능한가요?
ex) if IsEntryname("1",1) then
{
조건식1
}
if IsEntryname("2",1) then
{
조건식2
}
2. 매도진입신호의 이름을 "IsEntryname"으로 봐야하나요? "IsExitname"으로 봐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