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요청?
2010-08-19 13:11:51
661
글번호 31695
if Highest(Relative2,dayindex+1) > 50 and crossup(Relative2,40)and Then buy ("K");
if isentryname("K")and crossdown(c,daylow) Then sell("B");
if IsExitName("B")and crossup(value,value1)then ExitShort("C");
----------------------------------------------------------------
위와같은 방법으로 로직을 작성했는데 매수 포지션 "K"에 대한 청산조건을
다시 매도 "B"로 설정 했습니다.
문제는 매도에 대한 청산조건 "c" 가 청산이 안돼요.
따라서 매수에 대한 청산조건을 다시 매도, 이어 매도에 대한 청산을하려합니다.
제가 잘못 작성했으면 바로 잡아 주시고 수식좀 부탁드립니다. 감사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9 17:12: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sell("B");는 K를 청산하고 매도포지션으로 진입하라는 내용입니다.
그러므로 IsExitName("B")가 아닌 IsEntryName("B")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if IsEntryName("B")and crossup(value,value1)then ExitShort("C");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오마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요청?
>
if Highest(Relative2,dayindex+1) > 50 and crossup(Relative2,40)and Then buy ("K");
if isentryname("K")and crossdown(c,daylow) Then sell("B");
if IsExitName("B")and crossup(value,value1)then ExitShort("C");
----------------------------------------------------------------
위와같은 방법으로 로직을 작성했는데 매수 포지션 "K"에 대한 청산조건을
다시 매도 "B"로 설정 했습니다.
문제는 매도에 대한 청산조건 "c" 가 청산이 안돼요.
따라서 매수에 대한 청산조건을 다시 매도, 이어 매도에 대한 청산을하려합니다.
제가 잘못 작성했으면 바로 잡아 주시고 수식좀 부탁드립니다. 감사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