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요청?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8-19 13:11:51
661
글번호 31695
답변완료
if Highest(Relative2,dayindex+1) > 50 and crossup(Relative2,40)and Then buy ("K"); if isentryname("K")and crossdown(c,daylow) Then sell("B"); if IsExitName("B")and crossup(value,value1)then ExitShort("C"); ---------------------------------------------------------------- 위와같은 방법으로 로직을 작성했는데 매수 포지션 "K"에 대한 청산조건을 다시 매도 "B"로 설정 했습니다. 문제는 매도에 대한 청산조건 "c" 가 청산이 안돼요. 따라서 매수에 대한 청산조건을 다시 매도, 이어 매도에 대한 청산을하려합니다. 제가 잘못 작성했으면 바로 잡아 주시고 수식좀 부탁드립니다. 감사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9 17:12: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sell("B");는 K를 청산하고 매도포지션으로 진입하라는 내용입니다. 그러므로 IsExitName("B")가 아닌 IsEntryName("B")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if IsEntryName("B")and crossup(value,value1)then ExitShort("C");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오마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요청? > if Highest(Relative2,dayindex+1) > 50 and crossup(Relative2,40)and Then buy ("K"); if isentryname("K")and crossdown(c,daylow) Then sell("B"); if IsExitName("B")and crossup(value,value1)then ExitShort("C"); ---------------------------------------------------------------- 위와같은 방법으로 로직을 작성했는데 매수 포지션 "K"에 대한 청산조건을 다시 매도 "B"로 설정 했습니다. 문제는 매도에 대한 청산조건 "c" 가 청산이 안돼요. 따라서 매수에 대한 청산조건을 다시 매도, 이어 매도에 대한 청산을하려합니다. 제가 잘못 작성했으면 바로 잡아 주시고 수식좀 부탁드립니다.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