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문의
2010-08-19 14:22:28
715
글번호 31697
제가 만든지표를 var3라 하면
이 지표의 하루 고가와 저가를 표시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더운 날씨에 고생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9 17:22: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lue1 = highest(var1,dayindex+1);
value2 = lowest(Var1,dayindex+1);
즐거운 하루되세요
> 나선랑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문의
> 제가 만든지표를 var3라 하면
이 지표의 하루 고가와 저가를 표시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더운 날씨에 고생하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