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문의

프로필 이미지
나선랑
2010-08-19 14:22:28
715
글번호 31697
답변완료
제가 만든지표를 var3라 하면 이 지표의 하루 고가와 저가를 표시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더운 날씨에 고생하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9 17:22: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lue1 = highest(var1,dayindex+1); value2 = lowest(Var1,dayindex+1); 즐거운 하루되세요 > 나선랑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문의 > 제가 만든지표를 var3라 하면 이 지표의 하루 고가와 저가를 표시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더운 날씨에 고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