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10-08-19 14:34:44
692
글번호 31698
input: p(20)
value1 = 0;
for var1 = 0 to P-1{
value1 =value1+DayClose(var1);
}
value2 = value1/P;
if Highest(Relative1,dayindex+1) >= 72 and
crossdown(Relative1,68)and c < value2 Then sell("A");
-------------------------------------------------------
5분봉에서 20평 이평 계산식으로 하여 수식을 작성 했는데 신호가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매도를 하되 종가가 20일 이동평균선 아래에 있을때만 매도를 하고 싶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9 17:26:1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분봉에서 일봉이평을 계산하신 내용은 맞습니다.
input: p(20);
value1 = 0;
for var1 = 0 to P-1{
value1 =value1+DayClose(var1);
}
value2 = value1/P;
plot1(value2);
수식내에 value2에 다른값을 할당하는 내용이 없으시다면
if문 안에 다른조건을 살펴보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닛시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input: p(20)
value1 = 0;
for var1 = 0 to P-1{
value1 =value1+DayClose(var1);
}
value2 = value1/P;
if Highest(Relative1,dayindex+1) >= 72 and
crossdown(Relative1,68)and c < value2 Then sell("A");
-------------------------------------------------------
5분봉에서 20평 이평 계산식으로 하여 수식을 작성 했는데 신호가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매도를 하되 종가가 20일 이동평균선 아래에 있을때만 매도를 하고 싶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