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프로필 이미지
도윤아빠
2010-08-19 14:34:44
692
글번호 31698
답변완료
input: p(20) value1 = 0; for var1 = 0 to P-1{ value1 =value1+DayClose(var1); } value2 = value1/P; if Highest(Relative1,dayindex+1) >= 72 and crossdown(Relative1,68)and c < value2 Then sell("A"); ------------------------------------------------------- 5분봉에서 20평 이평 계산식으로 하여 수식을 작성 했는데 신호가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매도를 하되 종가가 20일 이동평균선 아래에 있을때만 매도를 하고 싶습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19 17:26:1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분봉에서 일봉이평을 계산하신 내용은 맞습니다. input: p(20); value1 = 0; for var1 = 0 to P-1{ value1 =value1+DayClose(var1); } value2 = value1/P; plot1(value2); 수식내에 value2에 다른값을 할당하는 내용이 없으시다면 if문 안에 다른조건을 살펴보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닛시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input: p(20) value1 = 0; for var1 = 0 to P-1{ value1 =value1+DayClose(var1); } value2 = value1/P; if Highest(Relative1,dayindex+1) >= 72 and crossdown(Relative1,68)and c < value2 Then sell("A"); ------------------------------------------------------- 5분봉에서 20평 이평 계산식으로 하여 수식을 작성 했는데 신호가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매도를 하되 종가가 20일 이동평균선 아래에 있을때만 매도를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