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질문여~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노래70
2010-08-20 10:08:21
642
글번호 31718
답변완료
더운날씨 고생많으시네요~~~ macd교차식 매매를 만들어보고싶은데요 아래 나열된것을 집어넣을려구요 손절과 이익청산은 최적화는 안되는거죠? 1. macd 교차식 매매에 대한 함수 2. 손절은 10틱을 넘어설때.. 10틱까지는 손절안되는걸루여. 3. 이익청산은 매수일때 1.1p 22틱 매도일때 1.9p 38틱 4. 손절이 되면 그이후 2번의 매매신호는 진입하지않습니다. 5. 이매매는 조건만족봉 종가로 진입을 한니다. 죄송하지만 이메일로 부탁드려요 www.sing7070@naver.com 행복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20 14:03: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shortPeriod(12), longPeriod(26), Period(9),손절틱수(11),매수이익청산틱수(22),매도이익청산틱수(38); value1 = MACD(shortPeriod, longPeriod); value2 = ema(value1, Period); if (IsExitName("StopLoss",1) == False) or MarketPosition != 0 Then{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Buy(); If CrossDown(value1, value2) Then Sell(); } if IsExitName("StopLoss",1) == true and MarketPosition == 0 Then{ If CrossUP(value1, value2) and countif(crossup(value1,value2),BarsSinceExit(1)) >= 2 Then Buy(); If CrossDown(value1, value2) and countif(CrossDown(value1,value2),BarsSinceExit(1)) >= 2 Then Sell(); }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if MarketPosition == 1 Then SetStopProfittarget(매수이익청산틱수,PointStop); Else SetStopProfittarget(매도이익청산틱수,PointStop); 8월부터 수식문의는 모두 게시판을 통해서 진행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노래7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질문여~수고하세요^^ > 더운날씨 고생많으시네요~~~ macd교차식 매매를 만들어보고싶은데요 아래 나열된것을 집어넣을려구요 손절과 이익청산은 최적화는 안되는거죠? 1. macd 교차식 매매에 대한 함수 2. 손절은 10틱을 넘어설때.. 10틱까지는 손절안되는걸루여. 3. 이익청산은 매수일때 1.1p 22틱 매도일때 1.9p 38틱 4. 손절이 되면 그이후 2번의 매매신호는 진입하지않습니다. 5. 이매매는 조건만족봉 종가로 진입을 한니다. 죄송하지만 이메일로 부탁드려요 www.sing7070@naver.com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