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당일진입?
2010-08-20 13:20:23
647
글번호 31725
1. 당일 첫봉의 고가를 상향돌파하면 매수하되, 오전 9시 30분 이전에 매수.
===> 매수 진입후 당일 첫봉의 시가를 하향돌파하면 매수청산.
2. 당일 첫봉의 저가를 하향돌파하면 매도하되, 오전 9시 30분이전에 매도.
===> 매도 진입후 당일 첫봉의 시가를 상향돌파하면 매도청산.
열심히 공부하고 이/ㅅ는 초보 시스템매니아 입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20 14:36:2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index > 0 and stime < 93000 Then{
if crossup(C,H[dayindex]) Then
buy();
if CrossDown(C,L[dayindex]) Then
sell();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CrossDown(C,O[dayindex]) Then
exitlong();
if CrossUp(C,O[dayindex]) Then
ExitShort();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시스템매니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당일진입?
> 1. 당일 첫봉의 고가를 상향돌파하면 매수하되, 오전 9시 30분 이전에 매수.
===> 매수 진입후 당일 첫봉의 시가를 하향돌파하면 매수청산.
2. 당일 첫봉의 저가를 하향돌파하면 매도하되, 오전 9시 30분이전에 매도.
===> 매도 진입후 당일 첫봉의 시가를 상향돌파하면 매도청산.
열심히 공부하고 이/ㅅ는 초보 시스템매니아 입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