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당일진입?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8-20 13:20:23
647
글번호 31725
답변완료
1. 당일 첫봉의 고가를 상향돌파하면 매수하되, 오전 9시 30분 이전에 매수. ===> 매수 진입후 당일 첫봉의 시가를 하향돌파하면 매수청산. 2. 당일 첫봉의 저가를 하향돌파하면 매도하되, 오전 9시 30분이전에 매도. ===> 매도 진입후 당일 첫봉의 시가를 상향돌파하면 매도청산. 열심히 공부하고 이/ㅅ는 초보 시스템매니아 입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20 14:36:2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index > 0 and stime < 93000 Then{ if crossup(C,H[dayindex]) Then buy(); if CrossDown(C,L[dayindex]) Then sell();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CrossDown(C,O[dayindex]) Then exitlong(); if CrossUp(C,O[dayindex]) Then ExitShort();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시스템매니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당일진입? > 1. 당일 첫봉의 고가를 상향돌파하면 매수하되, 오전 9시 30분 이전에 매수. ===> 매수 진입후 당일 첫봉의 시가를 하향돌파하면 매수청산. 2. 당일 첫봉의 저가를 하향돌파하면 매도하되, 오전 9시 30분이전에 매도. ===> 매도 진입후 당일 첫봉의 시가를 상향돌파하면 매도청산. 열심히 공부하고 이/ㅅ는 초보 시스템매니아 입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