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alswoxod
2010-08-20 14:59:36
706
글번호 31739
답변완료
더운데 수고가 많으십니다. 진입조건에서 "20봉동안 60봉신고가가 한번도 발생한 적이 없으면" 을 분봉 차트에서 일간 갭보정한 식으로 좀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20 16:08: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sumGap(0), gap(0), GO(0), GH(0), GL(0), GC(0); if date!=date[1] then { // 날짜가 변경되는 봉에서 gap = Open-Close[1]; // 일간갭 sumGap = sumGap+gap; // 일간갭 누적 } GO = O - sumGap; // 시가에서 갭누적값을 차감 GH = H - sumGap; // 고가에서 갭누적값을 차감 GL = L - sumGap; // 저가에서 갭누적값을 차감 GC = C - sumGap; // 종가에서 갭누적값을 차감 if countif(GH == highest(GH,60),20) < 1 Then 즐거운 하루되세요 > alswoxod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드립니다. > 더운데 수고가 많으십니다. 진입조건에서 "20봉동안 60봉신고가가 한번도 발생한 적이 없으면" 을 분봉 차트에서 일간 갭보정한 식으로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