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어디가 문제인지 알려 주세요.
2010-08-21 20:33:50
686
글번호 31751
input: 갭상승(2), 갭하락(-2), 휩소(0.5);
if dayClose(1) + 갭상승 < c then #갭상승
var1=1;
if DayClose(1) - 갭하락 > C Then #갭하락
var1=2;
# +- 1 포인트로 시작
if c <= DayClose(1) +1 and c >= DayClose(1)-1 Then
var3=3;
# 갭상승 로직-갭상승 2포인트이상, 20분동안 시가 -0.5 를 깨지않고
시가와 고가/2 값을 현재가가 돌파할때 매수
if var1==1 and dayopen - 휩소 <= TimeLow(090000,092000) then{
if CrossUp(c, (DayOpen+TimeHigh(090000,092000))/2) then{
buy();
}
}
MessageLog("%.2f", (DayOpen+TimeHigh(090000,092000))/2);
메세지 로그 값은 정확히 나오는데 로직을 돌려 보면 시초가 09:00-09:02경에 매수 발생합니다. 로직 대로 라면 09:20 이후에 매수가 나와야 하지 않나요
문제가 어디인지 알려주세요,
답변 2
캐빈이야
2010-08-21 21:16:16
2가지만 수정했습니다.
첫번째는
if DayClose(1) - 갭하락 > C Then #갭하락 <------------ 갭하락값차체가 -2 이기 때문에 DayClose(1) + 갭하락이 맞습니다.
두번째는
이 함수는 해당시간동안의 저가를 구합니다. 고로 0902분에도 0900부터 0902까지 저가를 반환합니다.
TimeLow(090000,092000)
그래서 시간을 제한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if stime > 092000 and var1==1 and dayopen - 휩소 <= TimeLow(090000,092000) then{
if CrossUp(c, (DayOpen+TimeHigh(090000,092000))/2) then{
buy();
}
}
> HI_coc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어디가 문제인지 알려 주세요.
> input: 갭상승(2), 갭하락(-2), 휩소(0.5);
if dayClose(1) + 갭상승 < c then #갭상승
var1=1;
if DayClose(1) - 갭하락 > C Then #갭하락 <------------ 갭하락값차체가 -2 이기 때문에 DayClose(1) + 갭하락이 맞습니다.
var1=2;
# +- 1 포인트로 시작
if c <= DayClose(1) +1 and c >= DayClose(1)-1 Then
var3=3;
# 갭상승 로직-갭상승 2포인트이상, 20분동안 시가 -0.5 를 깨지않고
시가와 고가/2 값을 현재가가 돌파할때 매수
if var1==1 and dayopen - 휩소 <= TimeLow(090000,092000) then{
if CrossUp(c, (DayOpen+TimeHigh(090000,092000))/2) then{
buy();
}
}
MessageLog("%.2f", (DayOpen+TimeHigh(090000,092000))/2);
메세지 로그 값은 정확히 나오는데 로직을 돌려 보면 시초가 09:00-09:02경에 매수 발생합니다. 로직 대로 라면 09:20 이후에 매수가 나와야 하지 않나요
문제가 어디인지 알려주세요,
회원
2010-08-21 22:09:59
케빈님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