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어디가 문제인지 알려 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8-21 20:33:50
686
글번호 31751
input: 갭상승(2), 갭하락(-2), 휩소(0.5); if dayClose(1) + 갭상승 < c then #갭상승 var1=1; if DayClose(1) - 갭하락 > C Then #갭하락 var1=2; # +- 1 포인트로 시작 if c <= DayClose(1) +1 and c >= DayClose(1)-1 Then var3=3; # 갭상승 로직-갭상승 2포인트이상, 20분동안 시가 -0.5 를 깨지않고 시가와 고가/2 값을 현재가가 돌파할때 매수 if var1==1 and dayopen - 휩소 <= TimeLow(090000,092000) then{ if CrossUp(c, (DayOpen+TimeHigh(090000,092000))/2) then{ buy(); } } MessageLog("%.2f", (DayOpen+TimeHigh(090000,092000))/2); 메세지 로그 값은 정확히 나오는데 로직을 돌려 보면 시초가 09:00-09:02경에 매수 발생합니다. 로직 대로 라면 09:20 이후에 매수가 나와야 하지 않나요 문제가 어디인지 알려주세요,
시스템
답변 2
프로필 이미지

캐빈이야

2010-08-21 21:16:16

2가지만 수정했습니다. 첫번째는 if DayClose(1) - 갭하락 > C Then #갭하락 <------------ 갭하락값차체가 -2 이기 때문에 DayClose(1) + 갭하락이 맞습니다. 두번째는 이 함수는 해당시간동안의 저가를 구합니다. 고로 0902분에도 0900부터 0902까지 저가를 반환합니다. TimeLow(090000,092000) 그래서 시간을 제한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if stime > 092000 and var1==1 and dayopen - 휩소 <= TimeLow(090000,092000) then{ if CrossUp(c, (DayOpen+TimeHigh(090000,092000))/2) then{ buy(); } } > HI_coc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어디가 문제인지 알려 주세요. > input: 갭상승(2), 갭하락(-2), 휩소(0.5); if dayClose(1) + 갭상승 < c then #갭상승 var1=1; if DayClose(1) - 갭하락 > C Then #갭하락 <------------ 갭하락값차체가 -2 이기 때문에 DayClose(1) + 갭하락이 맞습니다. var1=2; # +- 1 포인트로 시작 if c <= DayClose(1) +1 and c >= DayClose(1)-1 Then var3=3; # 갭상승 로직-갭상승 2포인트이상, 20분동안 시가 -0.5 를 깨지않고 시가와 고가/2 값을 현재가가 돌파할때 매수 if var1==1 and dayopen - 휩소 <= TimeLow(090000,092000) then{ if CrossUp(c, (DayOpen+TimeHigh(090000,092000))/2) then{ buy(); } } MessageLog("%.2f", (DayOpen+TimeHigh(090000,092000))/2); 메세지 로그 값은 정확히 나오는데 로직을 돌려 보면 시초가 09:00-09:02경에 매수 발생합니다. 로직 대로 라면 09:20 이후에 매수가 나와야 하지 않나요 문제가 어디인지 알려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8-21 22:09:59

케빈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