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문의
2010-08-22 12:08:51
751
글번호 31755
아래의 지표를 오늘은 빼고 전날몇씨까지만 표현되게 끔하는 표현식 부탁드립니다
.
Input : Period1(5),Period2(10);
Plot1(ma(C,Period1), "이동평균1");
Plot2(ma(C,Period2), "이동평균2");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8-23 09:21: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간은 지정하셔야 합니다.
Input : Period1(5),Period2(10),시간(120000);
if sdate < CurrentDate and stime < 시간 Then{
Plot1(ma(C,Period1), "이동평균1");
Plot2(ma(C,Period2), "이동평균2");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성공예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문의
> 아래의 지표를 오늘은 빼고 전날몇씨까지만 표현되게 끔하는 표현식 부탁드립니다
.
Input : Period1(5),Period2(10);
Plot1(ma(C,Period1), "이동평균1");
Plot2(ma(C,Period2), "이동평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