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매수나 매도후 3개봉째에 청산하는 식은 어떻게?
2010-10-11 13:44:31
997
글번호 32750
매수나 매도신호를 만들고 그후 3개봉째에 청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청산식 좀 알려주십시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0-12 13:12:2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BarsSinceEntry == 3 Then{
exitlong();
ExitShort();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큐브옵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매수나 매도후 3개봉째에 청산하는 식은 어떻게?
> 매수나 매도신호를 만들고 그후 3개봉째에 청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청산식 좀 알려주십시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