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매수나 매도후 3개봉째에 청산하는 식은 어떻게?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10-11 13:44:31
997
글번호 32750
답변완료
매수나 매도신호를 만들고 그후 3개봉째에 청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청산식 좀 알려주십시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0-12 13:12:2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BarsSinceEntry == 3 Then{ exitlong(); ExitShort();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큐브옵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매수나 매도후 3개봉째에 청산하는 식은 어떻게? > 매수나 매도신호를 만들고 그후 3개봉째에 청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청산식 좀 알려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