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kwanq
2010-10-11 14:58:26
1033
글번호 32751
답변완료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파라볼릭에서 처음에 1번 신호 나올때 청산되는 것이 아니라 2번 신호가 나올때 청산되는 시스템 식을 부탁드립니다. 예) 1. 현재 매수 포지션 :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1,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2 2. 현재 매대 포지션 :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1,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2 1번째는 카운팅한후에 (청산되지 않음) 2번째로 반대포지션 신호가 나왔을때 현포지션 청산이 되는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0-12 13:13:5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sar(0.02,0.2);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c,var1) and countif(CrossDown(c,var1),BarsSinceEntry) == 2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c,var1) and countif(Crossup(c,var1),BarsSinceEntry) == 2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kwanq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드립니다.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파라볼릭에서 처음에 1번 신호 나올때 청산되는 것이 아니라 2번 신호가 나올때 청산되는 시스템 식을 부탁드립니다. 예) 1. 현재 매수 포지션 :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1,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2 2. 현재 매대 포지션 :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1,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2 1번째는 카운팅한후에 (청산되지 않음) 2번째로 반대포지션 신호가 나왔을때 현포지션 청산이 되는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