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드립니다.
2010-10-11 14:58:26
1033
글번호 32751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파라볼릭에서 처음에 1번 신호 나올때 청산되는 것이 아니라
2번 신호가 나올때 청산되는 시스템 식을 부탁드립니다.
예)
1. 현재 매수 포지션 :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1,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2
2. 현재 매대 포지션 :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1,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2
1번째는 카운팅한후에 (청산되지 않음)
2번째로 반대포지션 신호가 나왔을때 현포지션 청산이 되는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0-12 13:13:5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sar(0.02,0.2);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c,var1) and countif(CrossDown(c,var1),BarsSinceEntry) == 2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c,var1) and countif(Crossup(c,var1),BarsSinceEntry) == 2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kwanq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드립니다.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파라볼릭에서 처음에 1번 신호 나올때 청산되는 것이 아니라
2번 신호가 나올때 청산되는 시스템 식을 부탁드립니다.
예)
1. 현재 매수 포지션 :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1,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2
2. 현재 매대 포지션 :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1, 파라볼릭 반대포지션 신호2
1번째는 카운팅한후에 (청산되지 않음)
2번째로 반대포지션 신호가 나왔을때 현포지션 청산이 되는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