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lowest, highest 내장함수에 대하여
2010-10-11 21:26:37
1137
글번호 32753
안녕하세요.
내장함수를 사용하다 범위가 1024 이상인 경우 화면에 표시가 되지 않아 궁금합니다.
input : i1(1);
Plot(lowest(l,i1),"lowest");
위와 같이 출력할때 입력변수 i1 에 1~1023 까지는 화면에 표시가 되는데,
1024 이상은 표시가 안되네요..
프로그램 작성상의 부주의 인건지,,
원래 지원이 안되는 건지요?
highest 함수도 마찬가지더군요..
만일 그 이상 지원을 하지 않는거라면 이유를 알수 있을까요?
그럼 수고하세요..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0-12 13:59:1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첨부된 그림과 같이
i1이 고정된 값을 사용하시면 그 이상 봉수도 최저값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i1이 계산에 의해 가변적으로 변경되는 내용일 경우
최초에 필요한 메모리 사이즈를 모르므로 1024로 지정이 되어
그이상은 계산이 되지 않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guest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lowest, highest 내장함수에 대하여
> 안녕하세요.
내장함수를 사용하다 범위가 1024 이상인 경우 화면에 표시가 되지 않아 궁금합니다.
input : i1(1);
Plot(lowest(l,i1),"lowest");
위와 같이 출력할때 입력변수 i1 에 1~1023 까지는 화면에 표시가 되는데,
1024 이상은 표시가 안되네요..
프로그램 작성상의 부주의 인건지,,
원래 지원이 안되는 건지요?
highest 함수도 마찬가지더군요..
만일 그 이상 지원을 하지 않는거라면 이유를 알수 있을까요?
그럼 수고하세요..
회원
2010-10-12 17:48:49
감사합니다.
var : b(0);
b=iff(barindex==0,0,b+1);
Plot1(highest(h,barindex), "hhv");
Plot2(highest(h,b), "hhv");
위와 같이 barindex 인 경우는 출력되더군요.
b 인 경우는 1024 이상은 출력안되구요.
만일 기간값을 b 처럼 변수로 입력받아 1024 이상인 구간에서도 출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수고하세요. ^^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lowest, highest 내장함수에 대하여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첨부된 그림과 같이
i1이 고정된 값을 사용하시면 그 이상 봉수도 최저값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i1이 계산에 의해 가변적으로 변경되는 내용일 경우
최초에 필요한 메모리 사이즈를 모르므로 1024로 지정이 되어
그이상은 계산이 되지 않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guest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lowest, highest 내장함수에 대하여
> 안녕하세요.
내장함수를 사용하다 범위가 1024 이상인 경우 화면에 표시가 되지 않아 궁금합니다.
input : i1(1);
Plot(lowest(l,i1),"lowest");
위와 같이 출력할때 입력변수 i1 에 1~1023 까지는 화면에 표시가 되는데,
1024 이상은 표시가 안되네요..
프로그램 작성상의 부주의 인건지,,
원래 지원이 안되는 건지요?
highest 함수도 마찬가지더군요..
만일 그 이상 지원을 하지 않는거라면 이유를 알수 있을까요?
그럼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