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10-13 09:10:56
1026
글번호 32777
답변완료
체결수량으로 만든 지표 입니다. Input : Period(1), 체결단기(5), 체결장기(13); Var : value(0); value = ma(upticks,period)-ma(downticks,period); If value > 0 Then Plot1(value, "매수 우위"); Else Plot2(value, "매도 우위"); Plot3(ma(value,체결단기), "체결단기이평"); Plot4(ma(value,체결장기), "체결장기이평"); PlotBaseLine1(0,"기준선"); PlotBaseLine2(200, "기준선 +200"); PlotBaseLine3(-200, "기준선 -200"); 그런데 upticks과 downticks 을 20개이상 체결된 주문에 한해서 적용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0-13 10:43: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upticks와 downticks는 각 봉의 최종값만 리턴되므로 하나의 봉에서 세부적으로 분류해 낼 수는 없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큐브옵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체결수량으로 만든 지표 입니다. Input : Period(1), 체결단기(5), 체결장기(13); Var : value(0); value = ma(upticks,period)-ma(downticks,period); If value > 0 Then Plot1(value, "매수 우위"); Else Plot2(value, "매도 우위"); Plot3(ma(value,체결단기), "체결단기이평"); Plot4(ma(value,체결장기), "체결장기이평"); PlotBaseLine1(0,"기준선"); PlotBaseLine2(200, "기준선 +200"); PlotBaseLine3(-200, "기준선 -200"); 그런데 upticks과 downticks 을 20개이상 체결된 주문에 한해서 적용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