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청산관련 질문드립니다.
2010-10-13 09:47:47
1005
글번호 32781
안녕하세요..
예를 들어 설명합니다
현재 포지션이 없는상태입니다.
신호로 선물 매수주문이 나가 있는상태에서 취소를 시키든지 잡히지 않은상태에서
매도신호가 나서 매도주문이 나가 버리면 매도포지션을 취하게 됩니다.
현재 신호는 매수신호인데 매도가 되어있는셈이죠
어떻게 하면 이렇게 되지 않을까요?
전 매수포지션만 가지려 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0-13 10:50: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은 신호에 따라 주문만을 발생시키고
주문의 체결여부는 수식에서 확인할 수 없으며 및 취소주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해당 부분은 시스템으로는 제어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수동으로 조절해 주셔야 합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ghlov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청산관련 질문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를 들어 설명합니다
현재 포지션이 없는상태입니다.
신호로 선물 매수주문이 나가 있는상태에서 취소를 시키든지 잡히지 않은상태에서
매도신호가 나서 매도주문이 나가 버리면 매도포지션을 취하게 됩니다.
현재 신호는 매수신호인데 매도가 되어있는셈이죠
어떻게 하면 이렇게 되지 않을까요?
전 매수포지션만 가지려 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