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2010-10-13 20:56:46
1155
글번호 32802
수식 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 시스템 1개.hwp (0.03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0-14 11:14: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수식에서는 잔고의 내용을 알 수 없고
수식상의 진입이 없으면 청산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가짜진입신호를 만들어서 발생시키고 청산이
적용하는 날짜와 시간이후에 발생토록 해야 합니다.
또한 하나의 차트에서는 하나의 종목에 대해서만 주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물건1에 관한식과 물건2에 관한 식을 따로 만드신 후에
차트에 적용하셔야 합니다.
1. 진입수량이 N1인 종목
input : P1(1.5),P2(1.8),N1(100),N2(80),얼마(20),적용날짜(20101014),적용시간(90000);
var : EP(0),NP(0),Cond(false);
#가짜 진입신호
if index == 0 Then
buy("n",OnClose,def,N1);
EP = p1*n1+p2*n2;
Np = C*n1+data2(c)*n2;
cond = NP < NP[1] and NP[1] < NP[2] and (NP-EP) > 얼마;
if sdate >= 적용날짜 and stime >= 적용시간 and Cond Then
exitlong();
2. 진입수량이 N2인 종목
input : P1(1.5),P2(1.8),N1(100),N2(80),얼마(20),적용날짜(20101014),적용시간(90000);
var : EP(0),NP(0),Cond(false);
#가짜 진입신호
if index == 0 Then
buy("n",OnClose,def,N2);
EP = p1*n1+p2*n2;
Np = C*n1+data2(c)*n2;
cond = NP < NP[1] and NP[1] < NP[2] and (NP-EP) > 얼마;
if sdate >= 적용날짜 and stime >= 적용시간 and Cond Then
exitlong();
모두 적용하는 시점이 날자와 시간을 정확히 입력하여
현재 이후에 신호가 발생토록 해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에구머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수식 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