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에구머니
2010-10-13 20:56:46
1155
글번호 32802
답변완료
수식 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0-14 11:14: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수식에서는 잔고의 내용을 알 수 없고 수식상의 진입이 없으면 청산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가짜진입신호를 만들어서 발생시키고 청산이 적용하는 날짜와 시간이후에 발생토록 해야 합니다. 또한 하나의 차트에서는 하나의 종목에 대해서만 주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물건1에 관한식과 물건2에 관한 식을 따로 만드신 후에 차트에 적용하셔야 합니다. 1. 진입수량이 N1인 종목 input : P1(1.5),P2(1.8),N1(100),N2(80),얼마(20),적용날짜(20101014),적용시간(90000); var : EP(0),NP(0),Cond(false); #가짜 진입신호 if index == 0 Then buy("n",OnClose,def,N1); EP = p1*n1+p2*n2; Np = C*n1+data2(c)*n2; cond = NP < NP[1] and NP[1] < NP[2] and (NP-EP) > 얼마; if sdate >= 적용날짜 and stime >= 적용시간 and Cond Then exitlong(); 2. 진입수량이 N2인 종목 input : P1(1.5),P2(1.8),N1(100),N2(80),얼마(20),적용날짜(20101014),적용시간(90000); var : EP(0),NP(0),Cond(false); #가짜 진입신호 if index == 0 Then buy("n",OnClose,def,N2); EP = p1*n1+p2*n2; Np = C*n1+data2(c)*n2; cond = NP < NP[1] and NP[1] < NP[2] and (NP-EP) > 얼마; if sdate >= 적용날짜 and stime >= 적용시간 and Cond Then exitlong(); 모두 적용하는 시점이 날자와 시간을 정확히 입력하여 현재 이후에 신호가 발생토록 해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에구머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수식 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