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질문

프로필 이미지
선두개
2010-10-14 15:58:23
997
글번호 32826
답변완료
제가 질문을 조금 불충분하게 했던것 같습니다. 상승체결량과 하락체결량의 차이를 이동평균선으로 나타내는데 일정기간(예를 들어 5)의 이평을 말한겁니다. 제가 완전초보라서 주어진 식을 일정기간값을 주어 수식작성을 하지 못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한번 부탁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0-14 16:49:5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5); if date != date[1] Then{ var2 = 0; var3 = 0; } var1 = upvol-downvol; var2 = var2+var1; var3 = var3+1; var4 = var2/var3; if dayindex < P Then var5 = var4; Else var5 = ma(var1,5); if var5 > 0 Then plot1(var5,"1",red); Else plot1(var5,"1",blue); PlotBaseLine1(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선두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질문 > 제가 질문을 조금 불충분하게 했던것 같습니다. 상승체결량과 하락체결량의 차이를 이동평균선으로 나타내는데 일정기간(예를 들어 5)의 이평을 말한겁니다. 제가 완전초보라서 주어진 식을 일정기간값을 주어 수식작성을 하지 못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한번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