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kwanq
2010-10-15 00:10:04
1003
글번호 32833
답변완료
수고많으십니다. 조금 어려운 수식 부탁드립니다. 하나의 시스템에서 if A조건 then buy(); if B조건 then buy(); if C조건 then sell(); *** (아래 부분이 중요) if else 구문을 적용시켜도 계속 안되네요 *** A조건일때 매수 포지션 들어간 상태에서는 C조건 이 성립될경어 매도가 되지만 B조건으로 매수 포지션이 들어갈 경우에는 C조건이 되도 매도가 되지 않음. 다시종합하면 다른 매수포지션은 상관이 없지만 B조건으로 매수 들어갔을경우에는 C조건이되도 매도 되지 않는 수식 나름대로 if A조건 then buy(); if B조건 then buy(); a=1 else a=0; if C조건 then if a<> 1 then sell(); 이런식으로 했는데 되지를 않습니다. 수식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0-15 10:44:20

안녕하세요 예스스틱입니다. 작성하신 내용으로는 해당 내용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if A조건 then buy("A"); if B조건 then buy("B"); if IsEntryName("B") == false and C조건 then sell(); buy함수에 이름을 부여하신 후에 위와 같이 작성하시면 B라는 이름으로 진입하지 않았을 경우에만 C조건으로 매도하게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kwanq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드립니다. > 수고많으십니다. 조금 어려운 수식 부탁드립니다. 하나의 시스템에서 if A조건 then buy(); if B조건 then buy(); if C조건 then sell(); *** (아래 부분이 중요) if else 구문을 적용시켜도 계속 안되네요 *** A조건일때 매수 포지션 들어간 상태에서는 C조건 이 성립될경어 매도가 되지만 B조건으로 매수 포지션이 들어갈 경우에는 C조건이 되도 매도가 되지 않음. 다시종합하면 다른 매수포지션은 상관이 없지만 B조건으로 매수 들어갔을경우에는 C조건이되도 매도 되지 않는 수식 나름대로 if A조건 then buy(); if B조건 then buy(); a=1 else a=0; if C조건 then if a<> 1 then sell(); 이런식으로 했는데 되지를 않습니다. 수식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