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kwanq
2010-12-27 12:31:59
724
글번호 34580
답변완료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보조차트 data3에 해외지수 일봉을 둔 후에 한국시간기준으로 그 해외지수가 휴장이었을 경우 매매가 일어나지 않게 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예시) 2월1일 한국시장 개장, 2월1일 해외시장 휴장일 경우 매매신호발생하지 않음 수고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12-27 16:00: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어떤 해외지수를 쓰느냐에 따라 다른게 작성되며 휴장일을 판단하는것은 휴장일데이터가 제공되지 않아 정확히 잡기 어렵습니다. if date != date[1] Then var1 = sdate[1]; if var1 == data2(sdate) Then 위 식은 미국 종목을 염두에 둔 식입니다. 당일날에는 데이터가 없으므로 국내장 전일장 아래에 다우등 미국 지수나 종목의 데이터가 있으면 신호발생하고 아니면 신호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kwanq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드립니다.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보조차트 data3에 해외지수 일봉을 둔 후에 한국시간기준으로 그 해외지수가 휴장이었을 경우 매매가 일어나지 않게 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예시) 2월1일 한국시장 개장, 2월1일 해외시장 휴장일 경우 매매신호발생하지 않음 수고하세요.